Quantcast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 인정…과거 열애설 난 ★들은? 양정원-김지민-한혜진-허송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인기만큼이나 끊이지 않는 열애설에 옴므파탈이 아니냐는 별명이 지어졌다.

전현무는 평소 아나운서 출신답지 않게 푼수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느낌을 줬다.

전현무-한혜진 / 서울, 최시율 기자
전현무-한혜진 / 서울, 최시율 기자

전현무는 톱모델부터 아나운서까지 남자들의 로망을 모두 실현한 의외의 옴므파탈 전현무는 과거 열애설이 난 스타들을 만나보자.

지난 2015년 1월 전현무가 첫 열애설에 휩싸였다. 상대는 현재 필라테스 강사로 유명한 방송인 양정원이다. 당시 양정원은 방송활동을 활발하게 하지 않아 인지도가 낮은 편이다.

양정원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3', '당신은 왜 결혼하지 못했을까', 영화 '뽕똘' 등에 출연했다.

양정원 인스타그램
양정원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열애설은 한 네티즌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진 주은지 한 달 정도 됐다'라는 설명과 함께 우연히 습득한 스티커 사진을 게재하면서 번지기 시작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현무와 양정원이 다정한 연인의 모습이다. 사진 속 작은 글씨로 70일째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교제한지 70일째라는 뜻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두 사람은 2014년 10월 JTBC ‘러브 싱크로’를 통해 진행자와 출연자로 처음 만났다. 당시 방송에서 양정원이 평소 전현무가 이상형이라며 호감을 표현하기도 했고 열애설이 더욱 더 불거졌다.

이후 두 번째 열애설이 난 사람은 개그우먼 김지민이다.

김지민 / 서울, 최규석 기자
김지민 / 서울, 최규석 기자
전현무-김지민 / 온라인 커뮤니티
전현무-김지민 / 온라인 커뮤니티

두 사람의 열애설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전현무와 김지민이 함께 부동산에서 나오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되면서 시작된 것. 사진 속 전현무가 여자의 가방으로 보이는 가방을 대신 매고 있어 열애에 확신을 더했다.

당시 전현무를 통해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전현무가 집을 알아보고 있는 김지민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함께 부동산을 찾은 것이다'라며 부인하는 입장을 밝혔다. 더불어 전현무가 매고 있던 가방이 본인의 것이라는 해명도 함께 내놨다.

이후 전 국민이 응원한 공식 커플인 모델 한혜진과의 열애다.

두 사람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동료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8년 2월 열애를 인정한 이후에도 같은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사내연애를 이어갔다.

전현무-한혜진 / 온라인 커뮤니티
전현무-한혜진 / 온라인 커뮤니티

두 사람은 꾸준히 결혼설과 결별설에 시달려왔다. 결국 지난 2019년 3월 결별을 맞이하게 됐다. 이어서 함께 출연 중이던 '나 혼자 산다'에서도 잠정 하차하게 됐다.

최근 허송연이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전현무와의 열애설 때문에 억울했던 심정을 토로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해 연말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지라시 형태로 번져나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실인 양 알려졌다.

특히 당시는 전현무가 한혜진과 공개 열애 중이던 시기라 전현무의 양다리를 의심하는 시선까지 생겼다. 지난 3월 전현무와 한혜진 결별하게 되면서 지라시의 내용이 기정사실화되는 불상사가 생겼다.

전현무-허송연 관계 / 허송연 인스타그램
전현무-허송연 관계 / 허송연 인스타그램

허송연은 카라 출신 허영지의 친언니로 전현무가 모임을 통해 자매 모두와 친분을 쌓게 되면서 오해가 생긴 것이다.

한편 전현무와 KBS 아나운서 이혜성이 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전현무의 옛 연인인 한혜진도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다.

12일 스포츠동아는 단독 보도를 통해 두 사람이 핑크빛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전현무-이혜성 / KBS2 ‘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전현무-이혜성 / KBS2 ‘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열애설 보도 후 전현무의 소속사 측은 "서로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라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열애 인정 후 전현무와 과거 공개 열애를 했던 한혜진 역시 관심을 받고 있다.

한혜진은 전현무의 열애 보도 후 게시글에는 댓글이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이 악플인 것. 누리꾼들은 전현무의 열애를 직접적으로 언급하는 댓글을 남겼다. 

한 누리꾼은 "15살 연하"라며 전현무와 이혜성의 나이 차이를 언급했고, 다른 누리꾼은 "역시 여자는 어린 게 최고다"라는 댓글까지 달았다.

한편 전현무의 연인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진행을 맡고 있고 최근까지 '연예가중계'의 MC로 활약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