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김태훈, "지상렬이 상하이가며 소주 2박스 해치워" 에피소드 공개 (2)

  • 조현우 기자
  • 승인 2019.11.12 20: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우 기자]
'비디오스타'에서 김태훈이 지상렬의 엄청난 주량을 공개했다.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1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지상렬의 황금인맥 '금맥'을 소개하는 특집으로, '소맥과 인맥 사이'라는 테마로 게스트가 섭외되어 진행됐다. 게스트로는 지상렬을 비롯해 윤일상, 김태훈, 양재진, 박규리가 출연했다.

트로트 가수이자 국악인 출신인 박규리는 이름을 지을때 박건의가 될뻔 했던 사연도 소개했다. 싸이가 이름을 지어주게된 박규리는, 박건의와 박규리라는 후보를 두고 고민하다 박규리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그런데 카라의 박규리가 유명해 "이름을 잘못 지었구나 생각했다"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규리를 위한 자기PR시간이 진행됐고, 박규리는 구성진 가락을 한 차례 부르며 자신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상렬은 "노사연 누나 다음으로 어마어마한 의리녀다"라고 박규리를 소개하며 MC들이 "어떤 식으로 의리녀냐"라고 묻자 계속 생각하는 듯 하다 생각이 나지 않자 김숙의 추궁을 듣고 "너 검찰이야, 뭐야"라고 애드리브를 해 스튜디오를 '빵' 터뜨렸다. 박규리에 오빠들 중 가장 걱정되는 사람이 누구냐고 MC들이 묻자 박규리는 "지켜보다가 말씀드리겠다"고 얘기했다.

지상렬의 키워드를 얘기해달라는 MC들에 박규리는 "여자?"라고 답했고 이에 지상렬은 "요즘 너 뭐 귀신 보이니?"라고 자리에서 일어서 웃음을 자아냈다. 김태훈에 대해서도 박규리가 모호한 이야기를 해 스튜디오를 뒤집었고, 이에 황보는 "사생활은 좀 그런데(?) 뇌는 고급지다"라고 정리했다가 김태훈에 항의를 당하기도 했다.

윤일상은 지상렬에 대해 "방송 이미지는 되게 정신없고 거칠고 과한 상남자같은데, 사실은 무척 여리고 섬세하고 여성들과 친하다"고 말했다. 이에 박규리도 공감했고 김숙과 황보도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아는 것도 생각보다는 굉장히 많다"라고 얘기해 지상렬은 윤일상에 "그래, 나 유아 수준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김태훈 또한 "배려심이 굉장히 많은 사람"이라고 지상렬을 소개했고 뒷담화를 절대 안한다고 이야기해 지상렬을 쑥스럽게 했다. 김태훈은 "저보다 동생이지만 제가 더 배울 게 많다"고 말하기도 했다. "지상렬 특집이라고 안 그랬으면 저희들도 안 나왔을지도 모르는데, 지상렬 특집이라 흔쾌히 나왔다"고 얘기해 훈훈함을 더했다.

양재진도 "실제로 보면 상상하시는 것과 다르다. 키도 크고 옷도 잘 입으시고"라고 말했다. 김숙은 이때 지상렬에 기습적으로 "지금 되게 지루하고 그런데 안 끊으시네요?"라고 말했고, 이에 지상렬은 쑥스러운 듯 웃어 보였다. 이어 지상렬이 술자리에서 가장 많이 하는 말로 '때려'가 공개됐다. 지상렬은 "술자리에서 진지한 이야기 하고 싶어하지 않는 스타일"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그냥 계속해서 '때려' 마시는 걸 좋아한다"고 말했다.

김태훈은 상하이로 지상렬과 양재진과 함께 여행을 갔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한창 대장금에 출연해 주가를 올리고 있던 지상렬. 설레는 마음으로 상하이로 출발했는데 공항에 아무도 나와 있지 않아 실망했었다고 이야기했다. 출국 당일 수하물 등록을 하려는데 갑자기 지상렬이 홀연히 사라졌더라고. 알고보니 공항 편의점에서 여행용 소주 두 박스를 사고 있더라는 것이었다. 

김태훈은 "소주 안 먹고 중국 술 마셔야지"라고 얘기했었지만 지상렬은 "걱정 마세요. 제가 계속 먹어요"라고 말하고 정말 깰 틈이 없이 전부 자신이 마셨다고 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공항에 도착해서 박스를 열었는데 고작 3병이 남았더라는 어마어마한 에피소드에 스튜디오의 모두가 놀랐고, 김숙은 "가서 관광은 제대로 하셨냐"고 물었다. 

지상렬은 "제가 이분들과 술을 정말 많이 마셨잖아요. 그런데 알코올 서열로 따지자면 윤일상이 영의정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윤일상은 "저는 소주를 글라스 잔에 먹었다"고 얘기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 every1 채널에서 방송된다. 지주연, 장진희, 서동주, 서정희가 지난회차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비디오스타' 169회는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다시보기로 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