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101’ 출신 루리, 티저 영상서 독보적 춤선 자랑…I.B.I(아이비아이) 이후 ‘완성형 아이돌’로 눈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프로듀스 101’출신 가수 루리(Luri)가 극강의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1theK’(원더케이)를 통해 루리의 솔로곡 ‘쉿(Blah Blah)’ 안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루리는 끈 디테일이 돋보이는 흰색 상하의로 스타일링해 관심을 모으는 가하면, 격렬한 안무를 완벽 소화해 완성형 아이돌로서의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1theK’(원더케이)
‘1theK’(원더케이)

특히 역동적인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루리만의 독보적인 춤선이 강조된 섬세한 포인트가 몰입도까지 선사,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쉿(Blah Blah)’은 뭄바톤 하우스와 Trap(트랩)이 어우러진 장르로, 루리의 반전 매력을 담을 예정이다.

1996년 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인 루리(본명 이수현)는 ‘프로듀스 101’을 통해 주목받았으며 최종 순위에서 탈락한 후 프로젝트 그룹 I.B.I(아이비아이)로 활동한 바 있다.

루리는 현재 솔로 출격 준비에 한창이며,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쉿(Blah Blah)’을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