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네이처(NATURE) 소희 "프로젝트 그룹 많이 해 합류 실감 안나"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1.12 14: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네이처(NATURE)에 합류하게 된 소희가 소감을 전했다.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네이처(소희, 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 2번 째 미니 앨범 'NATURE WORLD: CODE A'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타이틀곡 'OPPISE (My Bad)'는 강렬한 신스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비트가 인상적인 하우스 리듬의 EDM곡으로 네이처의 활기찬 에너지와 개성을 잘 표현한 곡이다. HOOK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OOPSIE, MY BAD'라는 '어머, 내가 잘나서 너무 미안해'라는 반어적인 메시지의 가사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OPPISE (My Bad)' 외에도 좋아하는 마음을 알면서 빙빙 돌려 말하는 상대에게 애타는 마음을 표현한 '빙빙(Bing Bing)', 노을에 비친 지난 여름의 사랑과 이별을 추억하는 'What's Up', 신나는 파티를 떠올리게 하는 가사와 청량감 넘치는 후렴구 Drinkin'의 중독적인 사운드가 특징인 'Drinkin'',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숨길 수 없는 마음을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해 달 별(My Sun, My Moon, My Star)'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네이처(NATURE) 소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특히 '프로듀스 101'을 통해 얼굴을 알린 소희가 이번 앨범부터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소희는 "제가 프로젝트 그룹을 많이 했었다. 이렇게 정규직으로 네이처 멤버들과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제 울타리를 찾은 기분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가 여기서 한다는 것이 실감이 나지 않고 떨린다. 일단 실감이 나지 않는다"고 덧붙여 설레는 감정을 전했다.

한편, 네이처(NATURE)은 12일 오후 6시 2번 째 미니 앨범 'NATURE WORLD: CODE A'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