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세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역대급 시청률…열기 이어 '15일 재방송'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1.12 13: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지난 3일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의 특별 방송 시청률이 대박 났다.

지난 10일 오후 6시 30분 MBC에서 방송된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가 여느 예능 프로그램 부럽지 않은 시청률 8.5%를 기록했다. 송가인을 향한 대중적 인기에 MBC는 콘서트 특별 방송을 재편성하기로 결정했다. 15일 오후 8시 30분 MBC에서 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가 재방송된다.

앞서 10일 본방송 직전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밤! MBC! 송가인 단독콘서트! 본방 사수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은 콘서트 특별 방송의 예고편이다. 

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 인스타그램

공연을 찾지 못한 관객들은 지난 10일 중계방송을 통해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다. 콘서트에서 송가인은 지난 4일 발매한 정규 1집 '가인(佳人)'의 타이틀곡 '엄마 아리랑'과 '이별의 영동선'은 물론 '서울의 달', '무명배우', '사랑에 빠져봅시다', '영동 블루스', '한 많은 대동강' 등의 수록곡 무대도 펼쳤다. 

네티즌들은 방송을 보고 "천상의 목소리 최고의 가수 사랑합니다", "두고두고 명곡으로 남겠네", "최고의 가수 송가인 영원하라", "역사에 새로 쓰일 아리랑이네요 가사도 너무 좋아요", "오늘부터 나의 최애 아리랑은 엄마 아리랑!", "대박 가창력", "넘사벽", "신곡 처음 들었을 때 감동의 눈물이 났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들을 쏟아냈다.

MBC '송가인 콘서트 - 가인이어라' 방송 캡처
MBC '송가인 콘서트 - 가인이어라' 방송 캡처

한편 송가인은 29일 청주에서 시작되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 2' 청춘'으로 전국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현재 그는 '미스트롯' 미국 투어 중이다.

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재방송은 15일 오후 8시 30분 MBC에서 재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