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트시그널 시즌2' 출신 김현우, 살 쏙 빠진 근황…"내가 제작한 후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 출신 김현우의 근황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김현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핏이 마음에 드는 후드집업을 찾다가,, 결국 내가 제작한 후드집업 내일 저녁 8시에 오픈 할테니 같이 입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짙은 어둠이 깔린 길거리에 서있는 김현우가 담겼다. 그는 하얀색 티셔츠에 검은색 후드 집업을 매치했다.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패션과 함께 돋보이는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현우 인스타그램
김현우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메시야 가면 볼 수 있나요?", "진짜 잘생겼어요", "형은 얼굴이 치트키예요", "제가 여자친구 하면 안 될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우는 지난해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당시 중간 투입된 이른바 '메기' 출연자였던 김현우는 첫 등장부터 남다른 분위기와 비주얼로 여성 입주자들은 물론이며,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았다. 이에 방송이 진행되는 내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그러나 방송이 끝난 후 음주운전을 여러 번 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누리꾼의 비판을 사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