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우빈 ♥’ 신민아, ‘보좌관 시즌 2’의 홍보요정 “본방사수~”…‘나이 잊은 러블리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신민아가 ‘보좌관 시즌 2’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지난 11일 신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방사수 ~ 보좌관 시즌 2 오늘 첫방송”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수수한 민낯에 편안한 옷차림으로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뚜렷한 이목구비와 소멸할 듯한 작은 얼굴이 눈에 띈다.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는 김동준은 “의원님 본방사수 가시죠!!!”라고 댓글을 남기며 훈훈함을 더했고, 누리꾼들은 “세상 사람 미모 맞나요? 무조건 본방사수”, “보좌관 시즌2만 목 빠져라 기다렸어요”, “강선영 의원님 완전 기대 중” 등 기대에 찬 반응을 보였다. 

신민아는 모델로 먼저 이름을 알렸다. 이후 ‘아름다운 날들’로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해 ‘때려’, ‘이 죽일 놈의 사랑’, ‘마왕’,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아랑 사또전’으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나갔다. 

신민아 인스타그램

특히 사랑스러움 가득한 비주얼과 반전몸매로 남녀불문 많은 사랑을 받은 신민아는 ‘오 마이 비너스’, ‘내일 그대와’, ‘키친’ 등의 작품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간 그는 ‘보좌관’으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았다. 

최근 신민아는 ‘보좌관’에 출연해 한층 성숙해진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그가 출연한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작품. 

극중 신민아는 비례대표 초선 의원이자 유리천장에 도전하는 정치인 강선영 역으로 분해 당당한 매력을 선보였다. 신민아를 비롯해 이정재-김갑수-정진영-김동준-이엘리야 등이 출연해 몰입도 넘치는 연기와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던 ‘보좌관’은 시즌2로 11월 또 한번 시청자들을 찾는다. 

‘보좌관 시즌 2’는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릴 예정이며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올해 나이 36세인 신민아는 김우빈과 공개 열애 중이다. 김우빈의 비인두암 투병에도 서로를 격려하며 4년동안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은 최근 김우빈이 ‘보좌관’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