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냉장고를 부탁해' 진이한, "08군번 천정명 나랑 10년차, 먼지같은 존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천정명과 진이한이 군대 복무 시절에 관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11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5주년 특집을 맞아 ‘카리스마 배우’ 천정명과 진이한이 출연했다.

이날 천정명은 진이한과의 인연에 대해 "2017년에 영화 '얼굴없는 보스'를 찍으면서 친해졌다"고 소개했다. 

이때 김성주는 "연예계 빨간모자 계보가 있다"면서 천정명, 진이한, 유승호를 언급했다. 진이한은 "제가 98 군번이다. 데뷔 전 군대를 일찍 갔다왔는데 정명이는 08군번이다. 군대에서 10년 차이면 먼지 같은 존재다 '정명이 어디있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진이한은 약 20여 년 만에 오세득 셰프와 같은 부대에서 복무했다는 사실을 녹화 중 우연치 않게 알게 됐다. 이에 진이한은 부대 선배인 오세득에게 깍듯이 경례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쳐

천정명은 "이등병때 PX를 가서 한참 골라서 먹으려는데 선임이 들어왔다. 갑자기 테이블을 찼길래 왜 그러냐 했더니 '누가 냉동음식 먹으래'라고 하더라. 이등병은 먹으면 안 되냐고 물어보니까 안된다해서 부당하게 느꼈다. 그래서 고발을 해서 부대가 난리났던 적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훈육 조교가 있고 교육 조교가 있는데 저는 교육 조교였다"고 말하자 진이한은 "저희때는 다 합쳐져 있었고 총검술이 있었다. 그래서 (기술을) 개발해서 총 던지면 잡고 이런 걸 했다"며 능숙하게 오세득 셰프에게 넘기는 등 다양한 끼를 표출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한편 천정명은 과거 JTBC '아는형님'에서 주짓수 실력을 뽐내며 남성적인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천정명은 사범 수준인 ‘퍼플벨트’를 딴 주짓수 실력자인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동안외모로 유명한 천정명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올해 나이 40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