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좌관2-첫방’ 이정재, 김갑수와 현충원…신민아의 보좌관 임원희 중요서류 가져 오던 중 사망 ‘단순 자살로 처리’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보좌관2’ 에서는 이정재는 김갑수와 현충원에 가고 신민아의 보좌관 임원희 중요서류 가져오던 중 사망하지만 단순 자살로 처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1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시즌2-첫방송’에서 태준(이정재)은 선영(신민아)와 함께 지난 시즌1에서 송희섭(김갑수)의원과의 치열한 싸움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jtbc ‘보좌관 시즌2’ 방송캡처
jtbc ‘보좌관 시즌2’ 방송캡처

 

이성민(정진영)의원과 고석만(임원희) 보좌관의 죽음은 인물들의 삶을 뒤흔들기에 충분했고, 태준(이정재)를 비롯해서 선영(신민아), 혜원(이엘리야), 도경(김동준)등의 단단한 관계가 균열이 생겼는데 석만(임원희)의 사망은 중요서류를 가져 오던 중 사망했지만 단순 사망으로 처리가 됐다. 

시즌2에서는 더 강력해진 스토리로 보좌관이던 태준(이정재)는 수많은 오해와 비난 속에서 끗끗이 국회의원이 되지만 고뇌와 외로운 모습을 보였다. 태준은 앞으로 그가 이 자리에 오르기까지 자신이 놓아야 했던 신념과 정의를 되찾고 희생과 대가를 되돌려 놓으려 노력했다.

또 이정재는 앞으로 초선의원의 신분으로 법무부 장관이 된 송희섭(김갑수)과 서울중앙지검장  최경철(정만식), 주진화학 이창진(유성주) 대표까지 홀로 외롭게 싸워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보좌관 시즌2’는 금빛 배치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이다.

이정재(장태준 역), 신민아(강선영 역), 이엘리아 (윤혜원 역), 김동준 (한도경 역)이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시즌2’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