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핑크, 美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 3관왕 확정…'컴백은 언제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블랙핑크(BLACK PINK)가 'E! People's Choice Award' 3관왕을 차지한 가운데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블랙핑크는 'E! People's Choice Awards' 측이 지난 10일(한국시간 기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수상자 명단에서 2019년 올해의 그룹(Group of 2019), 올해의 뮤직비디오(Music Video of 2019), 올해의 콘서트 투어(Concert Tour of 2019)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블랙핑크가 미국 진출 9개월 만에 이뤄낸 이례적이고 고무적인 성과로 K팝 걸그룹으로서 유례없는 역사를 쓰게 됐다. 이처럼 놀라운 속도와 압도적인 인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블랙핑크의 행보에 팬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11일 미국 캘리포니아 샌타모니카 바커행거(The Barker Hangar)에서 열리는 'E! People's Choice Award 2019'는 미국 음악 및 영화, TV 분야 시상식이다. 지난 1975년부터 시작해 올해 45회째를 맞이한 정통과 권위를 자랑한다.

블랙핑크는 이 시상식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한국 뿐만 아니라 폭넓은 글로벌 인기와 영향력을 증명했다.

올해의 뮤직비디오(Music Video of 2019)를 수상한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 뮤직비디오는 지난 4월 공개됐다. 뮤직비디오는 현재 유튜브에서 6억 4500만뷰를 돌파할 정도로 꾸준한 상승세로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블랙핑크의 다른 곡 뮤직비디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붐바야', '마지막처럼', '뚜두뚜두'를 K팝 그룹 중 최초로 7억뷰 뮤직비디오 3개 보유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으며, 특히 '뚜두뚜두'는 10억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블랙핑크는 4대륙 23개 도시에서 32회 공연한 BLACKPINK 2019 WORLD TOUR [IN YOUR AREA]를 통해 세계 곳곳의 팬들을 만났다. 성공적으로 데뷔 첫 월드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스타로 도약을 알렸다.

이에 누리꾼들은 "블랙핑크 컴백 언제쯤 해요?", "빨리 보고싶다 블핑", "역시 블핑이들 최고네", "와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뜻깊은 한 해를 보내고 있는 블랙핑크는 오는 12월 4일 도쿄 돔을 시작으로 내년 1월 4일~5일 오사카 교세라 돔, 2월 22일 후쿠오카 야후 오크돔에서 일본 3개 도시 4회 돔 투어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