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블리자드, 레고 코리아 ‘오버워치’ 도전장 접수…양사 맞대결 경기 일정 및 중계 채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레고 코리아가 블리자드에 정식으로 ‘오버워치’ 대결을 제안한 가운데, 블리자드가 도전장을 받아들였다.

오버워치 공식 트위터 계정은 11일 오후 “레고의 도전을 받아들입니다. 11월 21일 저녁 8시, 레고 코리아의 직원들이 맨발로 레고 밟는 모습을 생방송으로 감상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블리자드 코리아의 전동진 사장이 직접 출연해 레고 코리아 대표이사 마이크 에베센의 도전을 받아들이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직원들의 6:6 대결 뿐 아니라 대표간의 1:1 배틀까지도 제안했다. 이는 ‘워크래프트’ 속 오크들의 ‘막고라’나 ‘스타크래프트 2’에 등장하는 탈다림 프로토스의 라크쉬르를 떠오르게 한다.

오버워치 공식 트위터
오버워치 공식 트위터

앞서 지난 6일 레고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블리자드에 맞대결을 제안하는 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대결의 패자는 ‘불타는 브릭’(바닥에 쏟아진 레고 브릭들) 위를 걷는 벌칙을 수행하기로 했는데, 이를 블리자드 측이 수락하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인지뢰를 밟으라하니 빡겜하겠네", "존잼각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도른자들이네ㅋㅋㅋ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과연 양 사의 맞대결에서 승리하는 쪽은 어디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양사의 맞대결은 21일 저녁 8시 공식 트위치 채널서 중계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