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IP’ 결방, 장나라 괴롭히는 이상윤의 여자 찾기 잠깐 STOP…‘재방송 편성은?’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1.11 15: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VIP’가 11일 야구 중계로 인해 결방한다. 

11일 SBS ‘VIP’는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2019 WBSC 프리미어 12’ 중계로 인해 결방한다고 밝혔다. 이에 4회분에 걸쳐 박성준(이상윤)의 불륜으로 고통받는 나정선(장나라)의 이상윤 여자 찾기가 잠시 중단된다. 

백화점 상위 1%의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의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멜로드라마 SBS ‘VIP‘는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최근 4회차에서 9.1%의 시청률을 기록, 화제성과 시청률에 탄력을 받고 있는 바 결방 소식이 더욱 아쉽게 느껴진다. 

SBS ‘VIP‘ 비하인드컷
SBS ‘VIP‘ 비하인드컷

재방송은 11일 드라맥스를 통해 오후 11시 45분 3회가 방송되며 SBS를 통해 12일 오전 1시 4회가 방송된다. 4회는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표예진 등이 출연하는 SBS ‘VIP‘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프리미어12’ 중계로 인해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에 이어 ‘VIP’까지 차례로 결방을 이어가고 있어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한편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야구팀은 오후 7시 도쿄돔에서 A조 2위 미국과 경기를 갖는다. 중계는 SBS와 wavve(웨이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