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장사의신’ 연 매출 16억 ‘초대박’, 만두샤부샤부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1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936회 맛집으로는 SNS 화제 맛집-깐풍꽃게+우육탕면 & 족발볶음탕, 장사의 신-연 매출 16억! 만두샤부샤부,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250번째 미션! 충청북도 단양군 편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경기 양주시에 위치한 맛집을 찾아갔다. 연매출 16억을 올리는 소문난 맛집이다. 만두샤부샤부가 대표메뉴로 소개됐다. 손님들은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담백해서 좋다, 만두가 속이 꽉 차있어서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다고 말했다. 이집은 만두 모양이 마치 복주머니처럼 생겼다. 일반 만두와는 다른 비주얼에 손님들은 스마트폰을 꺼내들어 사진 찍기에 바빴다. 또한 이곳의 만두는 직접 만든 손만두라 그 맛이 일품이다. 이곳은 공산품 면과 육수, 다대기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문구를 걸어 놓았을 만큼 식재료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

이집의 손만두는 당일 아침 만든 손두부, 국내산 돼지고기, 숙주, 깨끗한 국산무말랭이, 팽이버섯, 표고버섯, 부추, 대파, 양파, 청양고추 등을 넣어 씹히는 식감이 가장 좋다고 판단되는 크기로 잘게 썰어 참기름과 참깨 등으로 양념하여 메밀을 넣은 만두피로 하나하나 손으로 빚은 손만두다. 또 최소한의 조미료를 사용함으로써 맛은 물론 손님들의 건강까지 생각했다. 메뉴로는 만두버섯전골 1인 12,000원 (2인 이상 주문 가능), 메밀막국수 9,000원, 만두버섯전골 9,000원, 메밀손만두 8,000원, 돼지고기수육 21,000원, 메밀온면 9,000원 등이 있다. 생방송 아침이 좋다, 생방송 오늘 저녁에도 소개된 적이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4시부터 4시30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다.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는 250번째 미션! 충청북도 단양군 편으로 꾸며졌다. 충북 단양군 적성면 애곡리에 위치한 스카이워크가 소개됐다. 이어 충북 단양군 대강면에 위치한 구운 마늘소금(금수레)도 소개됐다.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 주소는 다음과 같다.

#용암리막국X (경기 양주시 은현면 평화로)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