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맛 시즌2' 이형철 소개팅녀 신주리, 나이 잊은 심쿵 비주얼…'하차 아쉬워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연애의 맛 시즌2'에 이형철의 소개팅녀로 출연한 신주리의 일상이 눈길을 끈다.

최근 신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녁 수업도 클리어 하고 왔어요 새로 사다 놓은 살라미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와인 한 잔만 마시고 자려구요 굿나잇"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고개를 살짝 옆으로 기울인 채로 미소와 함께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특히 나이가 가늠가지 않는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인다.

신주리 인스타그램
신주리 인스타그램

이형철은 올해 나이 49세인 배우로 지난 1995년 KBS '슈퍼탤런트'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발을 내디뎠다.

이후 '사막의 샘', '파스타', '시티홀'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채워가고 있다.

또한 이형철은 최근 신주리와 함께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해 달달한 무드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앞서, 신주리는 동명이인의 배우로 인해 40대가 아니냐는 오해를 받으며 화제를 모은 적 바 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며 그는 올해 나이 36세로 현재 요리연구가 겸 요리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 시즌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마지막회가 전파를 탔다.

하지만 최근 ‘연애의 맛’에 출연하지 않아 하차설이 불거졌던 이형철, 신주리 커플은 끝내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아쉬움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