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율희♥’ 최민환, 내년 생일은 군대에서?…‘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2)’ 시청률 요정 등극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1.11 11: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 중인 최민환이 생일을 맞았다.

11일 오전 최민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축하해준 우리팀 진짜 고맙고 프리들 감사합니다ㅎㅎ 모두들 사랑합니다 진심입니다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11월 11일 생일을 맞은 최민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케이크에 꽂혀있는 ‘내년 생일은 군대에서’라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최민환 인스타그램
최민환 인스타그램
최민환 인스타그램
최민환 인스타그램

최민환의 입대 소식은 지난 7월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를 통해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FT아일랜드의 콘서트를 찾은 율희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율희는 “오빠가 군대가 얼마 안 남아서 그런지 콘서트 하는 게 조금씩 뭉클하더라. 그래서 이번 것도 정말 재밌지만 ‘시간이 빨리 가겠지?’ 이러면서 ‘시간아 제발 늦게 가라’ 이런 마음도 있었다. 복잡 미묘했던 것 같다 저한테는”이라고 고백했다.

최민환의 어머니는 “내년 초나 올해 말 되면 군대를 가야 돼서 공연이 다른 때와 감동이 달랐던 것 같다”며 “13년이라는 세월이 물론 너무 한순간에 지나가서 눈물이 너무 나더라”고 밝혔다.

1992년생으로 28세인 최민환과 1997년생으로 22세인 율희는 6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지난해 10월 결혼한 두 사람은 이에 앞선 5월 아들 재율이를 얻었다. 현재 율희는 쌍둥이를 임신 중이다.

최민환과 율희, 아들 재율이가 출연 중인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