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동건' 고소영, 인스타그램서 반려견 샤넬과의 명품 화보 같은 일상 공개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1.11 10: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고소영이 반려견과의 일상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고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샤넬이랑 Chanel★"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소영과 반려견의 함께 하는 일상이 담겨있다. 햇살 속 빛나는 피부와 오똑한 코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려견과 산책하거나 앉아서 쉬고 있는 사진에서 그의 여유롭고 편안한 주말 일상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고소영 인스타그램
고소영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귀여워", "소영언니가 제일 아름다워여♥", "언니의 일상을 공유한다는 게 넘 좋네여", "샤넬이는 복이 넘치네..부럽!ㅎ", "비트 때랑 똑같은데? 방부제가 주식인가요?", "편안해보이고 예뻐요", "나이는 어디로 드시는거지", "개가 부럽긴 처음ㅋㅋ"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살인 고소영은 1992년 KBS2 '내일은 사랑'을 통해 데뷔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다. 영화 '구미호', '비트', '아파트', '언니가 간다', MBC '아들의 여자', '숙희', SBS '행복의 시작', '푸른 물고기',  KBS2 '맨발의 청춘' 등 다수의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다. 고소영은 특유의 고혹적인 미모와 우아한 분위기로 각종 CF를 섭렵한 스타이기도 하다. 

특히 그는 한국을 대표하는 미남 배우 장동건과 지난 2009년 결혼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동갑내기 남편과의 슬하에는 1남 1녀가 있다. 

고소영은 지난 2017년 KBS2 '완벽한 아내'에 출연한 후 현재 잠시 연기 활동을 쉬는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