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스푸파2)' 백종원♥소유진, 과거 럽스타그램 재조명…'15살 나이 차이 무색해'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1.11 10: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스푸파2)'에 출연 중인 백종원과 소유진의 과거 럽스타그램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과거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핸드폰이 고장나서 예전에 쓰던폰을 잠시 쓰고 있는데 ... 연애할때 사진을 발견했다 ㅎㅎㅎ"라는 글과 함께 백종원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요즘은 나한테 저런 눈빛안주는데에 ㅎㅎㅎ 갑자기 소환된 #2012년 추억들"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소유진 인스타그램
소유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백종원과 소유진은 꿀 떨어지는 눈으로 서로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15살 나이 차이가 난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다정한 금슬이 돋보인다.

소유진은 올해 나이 39세인 배우로 '덕이'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라이벌’, ‘내 인생의 콩깍지’, ‘귀엽거나 미치거나’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또한 지난 2013년 백종원과 결혼식을 올린 소유진은 당시 15살 차를 이유로 많은 논란을 야기하기도 했다. 하지만 알콩달콩한 그들의 모습이 비춰지며 지금은 모두가 부러워하고 있는 금슬 좋은 부부로 거듭났다.

한편, 백종원이 출연하는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는 세계 각 도시의 맛집을 소개하며 음식에 얽힌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며 몇부작인지는 알려지지 않아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