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이상윤, 장나라와 다정한 셀카 눈길…‘서울대 출신’ 그의 나이는?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1.11 10: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이상윤이 장나라와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이상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슨 촬영이었을까요? 궁금해? 궁금하면 <ALLure> 10월 호에서~ #드라마vip #장나라 #이상윤 #allurekorea”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윤은 장나라와 다정한 셀카를 담았다.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두 사람의 모습이 돋보였다. 이상윤은 올백의 머리를 하고 짙은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상윤-장나라 / 이상윤 인스타그램
이상윤-장나라 / 이상윤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두 분 우정 응원합니다”, “두 분 꼭 우정하십시요~~ 열애 안됩니다”, “설마 데이트~? 촬영은 아니었겠지요? 흐음”, “인스타 열심히 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81년생 배우 이상윤은 올해 나이 39세이며 지난 2007년 영화 ‘색즉시공2’를 통해 데뷔했다. 그는 서울대학교 물리학과 출신으로 엄친아로 일명 남자 김태희로 불리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또 그는 ‘날 보러와요’, ‘미우나 고우나’, ‘인생은 아름다워’, ‘즐거운 나의 집’, ‘내 딸 서영이’, ‘두번째 스무살’, ‘어바웃 타임’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 이상윤은 SBS 드라마 ‘VIP’에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아내로 출연하는 장나라와 열애설을 불러일으키는 달달한 케미로 이목을 끈 가운데 극 중 불륜을 저지르며 장나라의 휴대전화로 전송된 ‘당신 남편 여자가 당신 팀에 있다’는 문자로 장나라는 혼란에 빠진다.

‘VIP(브이아이피)’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를 담은 드라마로 회사에서 같이 일하고 있는 이청아, 표예진, 곽윤서 중 이상윤의 여자는 누구일지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