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응답하라 1994' 민도희, 나이 들어도 여전한 귀염 비주얼…"겨울이 왔나봐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1.11 10: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11일 오후 otvN에 '응답하라 1994'가 편성된 가운데 주연 배우 민도희의 근황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 10일 민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진짜 겨울이 왔나봐요. 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를 빤시 응시한 민도희가 담겼다. 그는 체크무늬 패딩을 입은 모습이다. 옅은 미소를 머금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도희 인스타그램
도희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제 정말 겨울이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맨날 맨날 예쁘네요", "응답하라 다시보기 중인데 너무 귀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응답하라 1994'는 ‘응답하라 1997’의 두번째 시즌 드라마. 전국 각지에서 올라온 하숙생들이 모인 하숙집을 배경으로 서태지와아이들, 미국 월드컵, 농구대잔치 등이 유행한 1994년으로 돌아가 이야기를 펼친다.

민도희는 극 중 조윤진 역을 맡았다. 그는 전남 여수 출신의 서태지 마니아로 낯가림이 심한 인물. 그러나 하숙생 친구들을 만나 조금씩 마음을 열며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응답하라 1994' 이후 민도희는 영화 '은밀한 유혹', '아빠는 딸',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인서울'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