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남♥이상화, 처갓집서 첫 부부싸움? “여보해” VS “시키지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강남♥이상화가 신혼여행 후 처갓집을 방문했다.

지난 5일 공개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예고편에서 강남, 이상화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신혼 여행을 마치고 한복을 차려 입은 후 상화의 부모님 댁을 방문했다. 두 사람은 부모님 앞에서 행복하게 살겠다고 큰 절을 올렸다.

그러나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강남이 “여보라고 불러봐”라고 부탁하자 이상화는 “싫어. 시키지마”라고 거부하며 불협화음이 생겼다. 강남은 “자기도 얼마나 시켰는데”라고 분통을 터트리기도 했다.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2'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2' 방송 캡처

이어 밥을 먹을 때도 두 사람은 사소한 것에서 부딪혔다. 장인, 장모의 음식 솜씨에 반한 강남은 푹풍 먹방을 보여줬고 이에 이상화는 “그만 먹어 오빠. 살 많이 쪄. 나중에 힘들잖아”고 말해 다음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강남과 이상화 부부는 지난 10월 결혼했다. 강남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이상화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다. 강남은 결혼 전 일본 국적을 포기하고 한국 귀화를 선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