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응답하라 1988(응팔)’ 안재홍, 다이어트 성공 후 몰라보게 달라졌네…‘정봉이의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응답하라 1988(응팔)'이 재방송되며 극중 정봉 역으로 분했던 배우 안재홍의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안재홍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봉주선수님과 이인삼각 달리기 영광입니다 ^^ 세상을바꾸는금융#KB"라는 내용과 함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 안재홍은 마라톤 선수 출신 이봉주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안재홍은 '응답하라 1988(응팔)' 출연 당시와 비교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끌기도 했다.

안재홍 인스타그램
안재홍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멋져요", "멜로가 체질 너무 좋았어요", "사랑해요", "귀여워", "정봉아"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기며 훈훈함을 더했다.

올해 나이 34세인 안재홍은 다양한 독립 영화에서 활약하며 주목 받았던 인물이다. '족구왕'으로 이름을 알렸던 안재홍은 '응답하라 1988(응팔)'을 통해 전국적인 인지도를 쌓았다.

'응답하라 1988(응팔)'에서 안재홍은 정환(류준열)의 형이자 장만옥(이민지)와 결혼하게 되는 정봉역을 연기했다. '응답하라 1988(응팔)'의 주인공 덕선(혜리)의 남편 찾기 결과는 정환이 아닌 최택(박보검)이었다.

'응답하라 1988(응팔)' 이후 안재홍은 '쌈 마미웨이'에 출연해 송하윤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또한 최근에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을 통해 천우희와 로맨스 호흡을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