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교땐스의 이해' 신도현, 큰 키에 깊은 눈매까지 '전지현 닮은 모습 눈길'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1.11 00: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KBS드라마 스페셜 '사교땐스의 이해' 신도현에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9일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에는 "베스트리와 함께하는 #사교땐스의이해 춤추는 도현이의 빛나는 순간 지금 바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신도현은 매력적인 눈빛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했다. 어둠 속에서도 은은하게 빛나는 그녀의 이목구비가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헐 첫짤 전지현닮음", "너무 이쁘다 진짜"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2019 ‘사교-땐스의 이해’는 조기졸업을 꿈꾸는 아싸 수지와 남모를 컴플렉스를 가진 병현이 우연히 춤 교양수업을 같이 듣게 되면서 벌어지는 땐스 로맨틱 코미디다.

극 중 신도현은 아웃사이더 한수지 역으로 분했다. 큰 키가 콤플렉스인 수지는 대학교를 졸업하면 세계 평균키 1위인 나라 네덜란드로 떠나고 말겠다는 다짐으로 대학생활을 버틴다. 

마지막 학기를 남겨두고 모자라는 학점을 메우기 위해 선택한 ‘사교댄스’ 수업은, 그녀에게 콤플렉스와 정면으로 마주하고 결국은 그 벽을 허물고 극복하는 계기를 안겨준다.

지난 8일 있었던 간담회에서 신도현은 ‘나 역시 큰 키에 콤플렉스가 있었다’ 며, ‘이 작품에서는 모두가 상처가 있다. 그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알아주길 바란다.’ 고 밝힌 바 있다. 

신도현은 JTBC ‘제3의 매력’, KBS ‘땐뽀걸즈’, MBC ‘더뱅커’ 등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 변신과 함께 거침없는 성장세를 보인데 이어, KBS 드라마 ‘사교-땐스의 이해’ 를 통해 차세대 여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