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모두의 거짓말’ 이민기, 문창길-서현우 음모로 정직당하고 감찰관 감시에 탈출 성공 이유영과 수사…윤종석은 해킹 당한 노트북 확인 ‘위험 천만’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10 23: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모두의 거짓말’에서  이민기가 문창길과 서현우의 음모로 정직 당하고 감찰관 감시를 받지만 탈출하고 이유영과 김용지, 이준혁의 발자취를 쫓는 모습이 그려졌다. 

10일 방송하는 OCN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10회’에서는 대용(이준혁)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태식(이민기)는 진경(김시은), 호규(윤종석)과 함께 수사를 하다가 강등과 정직을 당했다.

 

OCN ‘모두의 거짓말’방송캡처
OCN ‘모두의 거짓말’방송캡처

 

서희(이유영)는 최수현(김용지)이 남긴 증거를 찾게 되지만 태식(이민기)를 만나러 가던 중에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하게 됐다. 태식(이민기)와 서희(이유영)은 모든 일의 시작점이 최수현(김용지) 자살 사건이라고 생각하고 수사를 시작했다. 

김승철(김종수)이 사망한 날 JQ그룹 정영문(문창길) 회장과 서현우(인동구)가 상훈을 정신병원에 입원시키고 3일 뒤 상훈은 탈출을 했지만 그대로 증발했다. 하지만 상훈의 손과 발에 이어 눈알이 배달되고 서희(이유영)은 태식(이민기)를 찾아와서 그동안 범인에게 협박 받은 사실을 고백했다. 

태식(이민기)은 건물에서 투신 자살했던 최수현 사건이 상훈(이준혁)의 실종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고 재조사를 했지만 대용(이준혁)은 사건을 덮으라고 종용했지만 태식(이민기)는 진경(김시은), 호규(윤종석)와 함께 몰래 수사를 했고 서희는 최수현의 증거를 찾자마자 누군가의 차에 충돌하는 사고를 당하게 됐다.

태식은 감찰을 받고 서희가 병원에 입원했다는 연락을 받고 서희의 병실로 달려가게 됐는데 서희는 얻게 된 증거 USB를 도둑맞게 되는데 서희는 태식에게 “최수현의 책에서 USB를 찾아서 노트북으로 켰는데 갑자기 해킹을 당해서 노트북을 덮었다. 그래서 경찰서에 가지고 가다가 사고가 났다”고 밝혔다.

또한 대용(이준혁)은 지난 방송에서 태식에게 “너 언제까지 네 맘대로 수사할래? 나한테 하나하나 보고하고 수사해라”고 했고 정영문(문창길)회장은 태식이 수사를 하는 것을 알고 “조태식 그놈 경고가 안 먹히면은 사지를 끊어서 멈추도록하라”고 지시했다.

결국 동구(서현우)는 최수현(김용지)의 USB를 가진 서희(이유영)을 교통사고를 내서 (USB)를 회수해 가고 태식(이민기)의 팀은 해체를 시키고 강등과 정직을 받게 했다. 이후 태식은 감찰관들이 감시를 하게 했는데 태식은 가스 검침원으로 변장을 하고 집을 탈출해서 서희와 최수현의 발자취를 쫓게 됐다.

태식과 서희는 최수현(김용지)가 복지사인 것처럼 방문한 연우라는 아이의 집에 가게 됐다. 서희는 아이의 아버지에게 최수현의 사진을 보여줬고 아이의 아빠는 “복지사였다. 아이가 페렴으로 죽었는데 이상했다. 나도 담배를 피지 않았는데. 그가 아이는 언제 부터 아팠냐는등 질문을 하더라”고 말했다. 

서희는 연우의 방에 있는 연우와 함께 찍은 남편 상훈의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고 연우의 아빠는 최수현과 함께 왔었다라고 답했다.

또한 진경(김시은)은 호규(윤종석)에게 서희(이유영)의 노트북을 가져가서 해킹을 당한 노트북이라고 했고 호규는 노트북의 내용을 찾기 위해 노력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모두의 거짓말’은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단 한 명의 죽음도 넘길 수 없는 형사의 진실을 좇는 시크릿 스릴러이다. 

 출연진은 주인공 이민기(조태식 역), 이유영 (김서희 역)으로 온주완(진영민 역) ,이준혁(유대용 역), 김시은(강진경 역), 윤종석(, 김종수(김승철 역), 서현우(인동구 역), 송영창(홍민국 역), 조련(백인혜 역), 김학선(강만수 역), 문창길(정영문 역)이 연기를 했다. 

‘모두의 거짓말’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OCN ‘모두의 거짓말’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모두의 거짓말’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은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