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곱창떡볶이-만득이핫도그-감자탕 맛집 투어, 홍선영·홍진영 자매 치팅데이 먹방!…배우 송진우, 아내·딸 공개! 김종국에 백일 금반지 선물 받아 ‘미운우리새끼’ [★픽]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11.10 21: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종국을 집으로 초대한 배우 한채영과 홍선영·홍진영 자매를 만난 배우 한채영이 화제다.

10일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배우 천정명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탁재훈의 부탁으로 신정환의 자리를 대신해 컨츄리꼬꼬 무대에 선 룰라 이상민 등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김종국과 함께 UV(유세윤·뮤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모습을 공개해 화제에 오른 바 있는 배우 송진우가 절친인 그들을 초대했다. 아내 미나미 씨와 딸 송우미 양이 집을 비운 사이에 김종국을 제외한 유부남들끼리의 ‘대환장파티’를 벌이기 위해서다. 잔뜩 흥이 폭발한 세 사람과 달리 미혼인 김종국은 동생들을 이해하지 못하는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김종국은 송진우에게 그의 딸 백일 기념 금반지를 선물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그 과정에서 미모의 아내와 백일 아기 치고는 머리숱이 굉장히 많은 딸의 모습이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홍선영·홍진영 자매는 맛집 먹방 투어에 나섰다. 평소에는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정해진 어느 날에 먹고 싶었던 음식을 먹으며 식욕을 푸는 ‘치팅데이’를 실천 중인 홍선영은 '만득이핫도그', '곱창떡볶이', '감자탕' 등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등장한 만득이핫도그 맛집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핫도그XX

서울 강남구 학동로3길(논현동)

SBS 관찰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