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천정명, “동안비결은 꾸준한 운동과 DNA” 그의 나이는? 영화 ‘얼굴 없는 보스’ 21일 개봉 ‘미운우리새끼’ [★픽]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11.10 21: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천정명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10일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탁재훈의 부탁으로 신정환의 자리를 대신해 컨츄리꼬꼬 무대에 선 룰라 이상민, 아내가 자리를 비운 배우 송진우의 집에 UV 유세윤X뮤지와 함께 초대된 김종국, 다이어트 치팅데이를 맞아 맛집 먹방 투어에 나선 홍선영·홍진영 자매와 그녀들에게 김장 비법을 전수 받으러 온 한채영 등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이날 스페셜 MC로는 배우 천정명이 출연했다. ‘매력보스’로 불리는 천정명은 특유의 그윽한 미소로 ‘母벤져스’에게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그에게 다가선 토니 엄마는 “잘 생겼다. 그런데 우리 토니보다는 덜 생겼다”며 농담을 던졌다.

‘母벤져스’의 쏟아지는 질문 세례에 천정명은 어느 답변부터 해야 할지 당황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동안이라는 칭찬이 이어지자 그 비결에 대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동안 DNA를 꼽았으며 “부모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참고로 천정명의 나이는 1980년생 40세다. 지난 1999~2000년 정도에 데뷔해 지금에 이르렀으며, 대표작으로는 KBS 드라마 ‘굿바이 솔로’와 MBC 드라마 ‘짝패’ 등이 있다. 여러모로 남성적인 이미지가 의외로 강해, MBC ‘진짜 사나이’와 MBC every1 ‘도시경찰’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한 바 있다.

천정명은 자신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영화의 개봉을 코앞에 있다. 영화 ‘구세주’ 시리즈에 참여했고 영화 ‘게이트’의 원작자인 송창용 감독이 연출한 ‘얼굴 없는 보스’다. 천정명을 비롯해 진이한, 이시아, 이하율, 곽희성, 김도훈, 김명재, 최규환, 이지훈, 이무생, 김형민, 이호정, 김강일 등이 출연한다.

스토리는 이렇다. 건달이 되면 멋진 남자로서 폼 나는 삶을 살 수 있을 거란 일념으로, 배신한 선배를 물러나게 하고 마침내 보스의 자리까지 오른 ‘상곤’(천정명)은 ‘선배를 제낀 후배’라는 오명을 쓰게 된다. 이후 차츰 음모 얽혀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하는 그의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개봉은 오는 21일이다.

SBS 관찰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