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예슬, ‘연예인 닮은꼴 찾기’ 어플 유행에 동참…결과는 ‘역시 한예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배우 한예슬이 인기 어플 ‘연예인 닮은꼴 찾기’ 열풍에 동참했다.

지난 6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예슬은 한예슬을 닮았구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스노우에서 최근 출신한 연예인 닮은 꼴을 찾아주는 어플을 사용한 한예슬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한예슬은 완벽한 미모로 동일 인물이 맞다는 결과를 받았다.

이를 본 팬들은 “언니 너무 귀여워요” “진짜 너무 아름다우신거 아닙니까” “언니를 대체할 여신이 없어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인스타그램

1981년생으로 올해 39세인 한예슬은 지난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환상의 커플’을 통해 톱스타 반열에 오른 한예슬은 이후 ‘타짜’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미녀의 탄생’ ‘마담 앙트완’ ‘20세기 소년소녀’ ‘빅이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현재 한예슬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언니네 쌀롱’ 진행을 맡으며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특히 그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서 한예슬은 솔직담백한 일상과  완벽한 비주얼로 네티즌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