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돈키호테’ 배우 송진우, 단란한 가족사진 공개…아내 ‘♥미나미’와 나이 차이는?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1.10 05: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돈키호테’ 배우 송진우가 딸, 아내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송진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기념일 시즌3 저 때문에 우는 거 아닙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진우는 아내, 딸과 함께 다정한 모습을 담았다.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단란한 가족의 모습을 보였다. 특히 딸 우미의 귀여운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진우 인스타그램
송진우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넘 재밌게 잘보고있어욤”, “행복하고 건강하고 즐겁고 화목하고 꽃길만 가시길 팬으로써 응원하겠습니다”, “아기 메롱 하는 거 넘 넘 귀욥”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송진우는 올해 나이 35세로이며 2008년 뮤지컬 ‘오! 마이 캡틴’으로 데뷔했다. 이어 ‘모던파머’, ‘도둑놈 도둑님’, ‘황금빛 내 인생’, ‘모두의 연애’, ‘미스터 션샤인’, ‘톱스타 유백이’, ‘포화 속으로’, ‘강남 1970’ 등에 출연했다.

특히 ‘나 혼자 산다’에 이시언 절친한 친구로 출연하며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이시언과는 드라마 ‘모던파머’로 인연을 맺으며 진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

송진우는 일본인 아내 미나미와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슬하에 딸 1명을 두고 있다. 송진우는 한 방송에 출연해 아내와의 결혼에 대해 “아내는 다 이해해준다. 제가 결혼한 이유는 아내가 웃겨서다”라고 말해 관심을 끌었다.

또한, 두 사람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채널 ‘한일부부’를 운영하며 남다른 하이 텐션으로 웃음을 전했다.

최근 송진우는 유세윤, 김종국과 함께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출연을 알렸다. 유쾌한 일상을 보여줄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