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아는형님' 현아♥이던 커플, 4년차에도 풋풋한 비결은?..칙칙한 아형학교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성준 기자) 9일 JTBC가 방송한 '아는형님'은 현아와 이던 커플이 출연해 녹화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현아♥이던 커플은 이날 방송에서 아는형님 최초로 커플 출연했다. 현아는 교실 앞문을 살짝 열고 고개를 내민 채 "남자친구를 데려왔는데.."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이에 이수근은 "내 눈에 흙이 들어가기 전까지는 절대 안 된다!"라고 받아쳤다. 현아는 "겉은 세지만 속은 여리여리한 현아", 이던은 "약해보이지만 알고 보면 강한 남자 던이라고 해"라고 각각 자신을 소개했다.

현아는 자기소개를 끝낸 뒤 이던을 1년 반 정도 짝사랑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강호동은 "1년 이상 좋아하면 티가 날 텐데?"라고 말했고, 현아는 "내가 티를 많이 냈는데, 이던이 눈치를 못 채더라"고 했다. 이와 관련 이던은 "당시 내가 연습생 신분이었는데, 대선배이자 대스타인 현아가 설마 나 같은 연습생을 좋아할까?라는 의문을 가졌었다"고 해명했다.

이던은 이어 "현아가 인기에 비해 거만하지도 않고, 배려심 넘치는 멋있는 선배여서 마음이 조금 열렸다. 이후 조금씩 친해져서 고민 상담을 했는데, 그럴 때마다 마음이 너무 잘 맞고 말이 잘 통해서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현아는 장래희망에 ?(물음표)만 적어 이수근의 지적을 받았다. 현아는 "나느 꿈을 다 이뤘다. 배우가 꿈이었던 아버지를 대신에 TV에 나오는 사람이 되는 게 목표였는데 데뷔를 하면서 이 꿈을 이뤘다. 다음 꿈은 스무살이 되기 전에 여자 솔로 가수로 이름을 알리는 거였는데 버블팝으로 유튜브 1억 뷰를 달성하면서 이 꿈도 이뤘다고 생각한다. 계속 더 큰 꿈을 꾸다보면 내 자신을 잘 돌보지 못하더라"고 자신의 꿈이 없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던은 희망짝꿍으로 김영철을 꼽아 형님들의 의문을 샀다. 이던은 "집에 TV가 없는데, 아는형님에 출연하기로 해서 모니터링을 해봤다. 평소 TV 보면서 잘 안 웃는데 김영철이 얘기할 때마다 웃는 나를 발견했다"고 했다. 현아 역시 "이던이 TV 보면서 웃는 걸 처음 봤는데, 그 때가 김영철이 나올 때였다"고 설명했다.

현아는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얼마 전 이던에게 '살짝' 화를 낸 이유가 있다"고 했다. 데이트하다 생긴 일이며 이던이 자전거를 타자고 해서 함께 2인용 전기자전거를 타던 중 있었던 일이라는 게 힌트다.

정답자는 서장훈, 정답은 전기자전거를 타던 중 배터리가 방전 돼 페달을 돌려서 가야하는데 현아 혼자 페달을 돌렸다는 것이다. 현아는 "자전거를 타면 허벅지가 아파서 타기 싫었는데 이던의 감언이설에 속아 2인용 전기자전거를 탔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하지만 배터리가 방전되자 이던이 내려 혼자 킥보드를 타고 가더라는 게 현아의 설명이다. 이에 이던은 "얼른 가서 배터리를 받아오려고 그랬던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지는 '커플 장학퀴즈'에서는 슈퍼주니어 신동의 진행으로 현아의 신곡 무대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현아는 퀴즈를 시작하기에 앞서 신곡 '플라워샤워(FLOWER SHOWER)'를 선보였다.

이날 퀴즈에서는 처음으로 팀 이름이 지어졌다. 진행자 신동 임의대로 꾸린 팀은 김희철과 서장훈이 우주대답답이팀, 현아와 이던이 닭살팀, 민경훈과 강호동이 삼겹살엔쌈자팀을 각각 이뤘다. 이상민, 김영철, 이수근은 여전히 성악부로 묶였다. 결과는 닭살팀의 승리였다. 상품은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2장, 5만원권 2장, 사랑의선물이 준비돼 있었다. 이던은 5만원권 상품권을 뽑았다.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현아와 이던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선후배 관계였으며 프로젝트 그룹 '트리플H'에서 함께 활동하다 지난해 8월 초 열애설이 번졌다.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일축했지만, 오히려 당사자가 열애를 인정하면서 세상에 알려졌다. 당시 이던은 갓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신인그룹 펜타곤 멤버였기에 소속사, 같은 그룹 멤버들과 상의 없이 열애를 인정한 점이나 2년이나 연애 사실을 숨기고 같은 그룹 활동한 것에 대해 팬을 기만한 행동이라는 점을 두고 지적이 이어졌다. 두 사람은 올해 초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나란히 계약을 체결했다.

JTBC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