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이던, 팔굽혀펴기로 체력 인증..한손·세손가락 팔굽혀펴기하며 "내 건강 걱정하지 않아도 돼"(2)

  • 박성준 기자
  • 승인 2019.11.09 21: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준 기자] 이던의 팔굽혀펴기 실력이 화제다.

9일 JTBC가 방송한 '아는형님'에는 아이돌 출신 커플 현아와 이던이 출연했다.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현아♥이던 커플은 4년차 커플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이던은 지난 5일 직접 작사, 작곡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머니(MONEY)'를 발표하며 여자친구 현아와 같은 날 가요계에 복귀했다.

형님들은 이던이 등장하는 순간부터 방송 내내 이던의 피부색이 너무 하얗다며 건강을 걱정했다. 이에 이던은 "나 정말 건강해. 운동을 잘하지만 못하지만 진짜 열심히 하고, 내가 운동하는 모습을 보면 사람들이 깜짝 놀란다"고 했다. 현아는 "이던 체력이 정말 좋다. 나는 저질 체력인데, 던이 체력이 너무 좋아 함께 다니면 밸런스가 안 맞는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해명에도 형님들이 믿지 않자 이던은 직접 보여주겠다며 가방을 내려놓고 교실 앞으로 나왔다. 김희철은 "가방 벗는 것도 힘들어 보인다"며 놀렸다. 이던은 팔굽혀펴기를 30회 이상 하면서도 지친 기색이 하나도 없었다. 심지어 한손으로 팔굽혀펴기를 하는가 하면 손바닥이 아닌 세 손가락만으로 팔굽혀펴기를 하는 모습을 보이며 자신의 체력을 인증했다. 이던이 팔굽혀펴기를 하는 와중에도 현아는 "힙업된 거 보이지?"라며 무한애정을 보였다.

이던은 1994년 6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다. 그룹 펜타곤 멤버였으나 같은 소속사 선배인 현아와 열애설이 사실로 밝혀지면서 모든 그룹 활동에서 제외되고, 현아와 함께 소속사에서 퇴출됐다.

JTBC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방송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