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박해미, 윤박의 쪽지 보고 조윤희와의 불륜 의심…조윤희는 윤박이 도시락 엄마 김미숙이 준거라는 말에 ‘오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서 박해미가 윤박이 조윤희에게 보낸 쪽지보고 불륜을 의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9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25~26회’에서는 설아(조윤희)는 해랑(조우리)이 혼수상태에서 깨어나는 것을 보고 아직 혼수상태인 진우를 보고 슬픔에 잠겼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이어 화영(박해미)은 해랑(조우리)가 깨어났다는 소식에 병실을 찾아가서 태랑(윤박)에게 “5분만 독대하게 자리를 비켜달라”고 하고 해랑(조우리)에게 “뭘로 내아들을 꼬셨냐?”라고 물었다. 이에 해랑은 화영에게 “사랑합니다. 제가. 부회장님은 아니다. 제가 혼자서 부회장님을 사랑하고 있다. 그러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라고 답했다. 

화영(박해미)은 설아(조윤희)에게 “문비서 오빠가 떡하니 버티고 있어서 별말 못했다. 자기 동생 해코지 할까봐서 감시하더라”고 말했다. 태랑(윤박)은 간호사가 해랑(조우리)이 깨어났다는 것을 듣고 달려오고 설아는 태랑이 남편 진우 내연녀 해랑의 남편이 아닌 오빠였다는 사실을 알고 배신감을 느꼈다.

태랑은 배신감을 느끼는 설아에게 “주제넘는 말 같지만 혼자서 바둥거리는게 가여웠다. 그래서 내가 받아주고 싶었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준휘(김재경)는 백림(김진엽)을 통해 청아(설인아)가 여자친구가 아닌 여사친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청아(설인아)는 병원에서 만난 준휘(김재영)에게 “돈은 돌려줬어요?”라며 화영(박해미)이 백림 교통사고 입막음 용으로 줬던 1억 원을 돌려줬는지 물었다.

준휘는 “돌려주면 김청아씨가 위험할 것 같아서 나중에 돌려주기로 했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청아는 “그렇게 하면 또 한 번 반하게 되지 않냐?”라고 말했다. 청아는 준휘에게 “다음에 또 봐요”라고 했고 그때 엘리베이터가 열리며 유라(나영희)가 보였고 “준휘야”라고불렀다.

이에 준휘(김재영)는 엄마라고 하며 엘리베이터를 탔고 청아는 준휘의 엄마인 유라의 얼굴을 보지 못했다.

태랑(윤박)은 해랑(조우리)이 병실로 들어오자 “어디 갔었냐? 왜그랬냐고는 묻지 않겠다. 하지만 앞으로 어떻게 할건지는 알아야겠다. 미안하다라고 사과해라. 그리고 끝내”라고 하며 야단을 쳤다. 이에 해랑은 “그 사람 마지막일지도 모르잖아. 오빠가 내 이름 불러 준 것 처럼 나도 그 사람 이름을 불러 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태랑(윤박)은 “그 사람 와이프가 있는데 왜 네가 하냐”라고 했고 해랑은 “그 여자 돈 보고 결혼 한 거야. 한번도 그 사람 사랑한 적 없어. 그는 돈 있는 살아 있는 남편이 필요하겠지만 난 의식 없어도 그 사람이 필요해”라고 말했다.

그때 태랑이 준 도시락을 가져온 설아(조윤희)는 불륜녀 해랑이 자신의 흉보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설아는 태랑(윤박)에게 도시락을 내밀며 “이 따위로 용서가 될 거라고 생각했냐? 이제 연민이니 그런 소리 하지 말아라. 당신은 잘못이 없다. 이 여자의 잘못이다. 오빤 알았으니 이젠 아빠만 알면 되겠네 해보자고 어디”라고 하며 밖으로 나갔다. 

이를 본 태랑은 간호사를 통해 사과한다는 쪽지를 전달했고 병실에 있는 화영이 대신 쪽지 내용을 읽고 둘의 관계를 의심하며 화를 냈다.

또 태랑은 설아에게 지금까지 줬던 도시락이 엄마 영애(김미숙)이 부탁한 것이라는 사실을 고백하고 “오늘 생일이라면서요?”라고 말했다. 이에 설아는 오열을 했고 “내가 집에 가고 싶은데 집이 어디있는지 모른다”라고 말했다. 이에 태랑은 설아를 집에 바래다주고 설아는 가족을 만나서 눈물을 흘리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권은빈,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