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트립’ NRG 노유민, 우주소녀 다영과 나이 무색한 선후배 케미…‘천명훈은 어디에?’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1.09 19: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배틀트립'에 출연하는 NRG 노유민이 우주소녀 다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9일 오후 노유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틀트립 다영이랑 유일한 셀카하진 한장 .. 업로드 . 제주 is 뭔들! 비오는 제주도 좋쟈냐~ 오늘 밤 9시 15분 KBS2 <배틀트립>과 함께 천혜의 자연, 제주도로 떠나요"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유민은 다이어트 성공 이후 되찾은 리즈 시절과 비슷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우주소녀 다영은 상큼한 미소, 발랄한 포즈를 보여주며 매력을 어필했다.

노유민 인스타그램
노유민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40세인 노유민은 지난 1997년 이성진, 천명훈, 문성훈, 故 김환성과 함께 그룹 NRG로 데뷔했다. 중국 등에서 인기를 누리며 활동하던 NRG는 멤버 김환성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4인조로 개편해 활동했고, 이후 문성훈이 팀을 떠나며 3인조가 됐다.

문성훈은 현재 디자이너로 활동하며 개인 사업가로 변신했다. 또한 결혼과 이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성진은 과거 사기 혐의, 도박, 음주운전 등 각종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천명훈은 최근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하며 조희경과 인연을 맺는 모습이 공개됐다.

노유민은 지난 2011년 코러스 가수 출신 이명천과 결혼했다. 이명천의 올해 나이는 46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6살이다. 노유민과 부인 이명천은 결혼 이후 슬하에 첫째 딸 노아, 둘째 딸 노엘을 자녀로 두고 있다.

또한 노유민은 3개월 만에 30kg을 감량하는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노유민과 아내 이명천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노유민은 노유민코페의 대표로 활동하며 사업가로 변신하기도 했다.

노유민과 천명훈, 우주소녀 다영이 함께 출연하는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