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신영♥강경준, 훈훈한 데이트 현장…‘나이 차이-근황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1.09 18: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정글의 법칙'에 배우 강경준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와 동시에 강경준의 아내 배우 장신영의 모습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과거 장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신영은 남편 강경준과 함께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한 두 사람 모두 나이가 가늠되지 않는 완벽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기도 하다.

장신영 인스타그램
장신영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 "정말 예쁜 부부", "항상 행복하세요", "보기 좋습니다", "너무 예뻐요", "사랑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37세인 장신영은 지난 2006년 어린 나이에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아들 정안 군을 출산하는 등 행복을 누렸지만 약 3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남편이 장신영의 명의를 도용하는 등의 행각을 벌인 것을 장신영이 뒤늦게 알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혼 이후 홀로 아들 정안 군을 양육하던 장신영은 드라마 '가시꽃'에서 만난 강경준과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장신영과 강경준은 약 5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강경준의 올해 나이는 38세로 두 사람은 1살 차이가 난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던 장신영과 강경준은 임신 이후의 근황도 전해 관심을 끌었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최근 둘째 출산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둘째 자녀의 성별은 아들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