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속풀이쇼 동치미’ 선우은숙, 전 남편 이영하와 이혼 후 출연 이유?…“아들 둔 엄마 체면 지키고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속풀이쇼 동치미’에 선우은숙이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선우은숙이 루머로 인해 힘들었던 시절을 털어놨다. 

선우은숙은 “사실은 지금 편안하고 아무렇지 않다. 웃으면서 이야기할 수 있는데 어느날 나의 의사와 상관없이 나에 대한 루머가 힘들게했다. 루머가 뭐였냐면 모 재벌이 나한테 차도 사주고 뭐도 사주고 골프장도 하나 줬다더라. 처음에는 유명하니까 그럴 수 있겠다 했는데 너무 오래가서 속상하더라”라며 “이런 시간이 지나면서 우울증이 왔다. 그래서 2년 반 동안 집 밖으로 나오질 못했다. 그러면서 대인기피증도 왔다. 어떤 이야기를 해도 또 나쁜 이야기를 할 것 같고 아이들한테 제일 부끄러웠다”라고 지난 시간을 회상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이어 “식당같은 곳에 가도 사람 눈을 못 보고 숨고, 나도 모르게 가리느라 정신이 없다. 우리 막내가 손을 탁 치면서 ‘엄마가 그렇게 살아오지 않았는데 세상 사람들은 엄마한테 그렇게 관심없어요. 엄마가 행복한게 최고에요’라고 이야기해도 치유가 안되더라”라고 말했다. 

그는 “몇일 전에는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와서 물어본다고 하더니 그 재벌이 한다던 호텔이야기를 하면서 네가 이야기해줄 수 있냐고 묻더라”라며 어이없는 일화를 전했다. 

하지만 지금은 웃으면서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여유가 생겨 웃어 넘길 수 있게됐다고 말하며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난다는 걸 알게됐다. 지금 행복하게 잘 살고 있으니까 쓸데없는 소문 좀 제발 믿지 말아주세요. 아들한테 체면 좀 살리게 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속풀이쇼 동치미’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MB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