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광수♥이선빈, 열애 전 ‘런닝맨’ 첫만남 눈길…‘사랑은 이때부터?’ (ft. 나이 차이)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1.09 13: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이광수-이선빈 커플의 첫만남이 새삼 눈길을 끈다. 

과거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이선빈과 이광수의 설레는 데이트가 펼쳐졌다. 이날 이광수는 평소에 이선빈이 아껴둔 오락실 데이트를 하기 위해 이선빈이 있는 곳으로 찾았고, 평소 그를 이상형으로 꼽았던 이선빈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오락실로 올라가는 계단에서도 소녀 같은 모습으로 이광수를 훔쳐보는가 하면, 평소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는 이광수의 질문에 수줍게 웃으며 그를 가리켜 이광수의 광대를 치솟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오락실 데이트에 나섰다. 커플 사격을 하면서 이광수는 이선빈에게 1:1 밀착 지도를 하며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지만 거짓말 탐지기에서 ‘나의 이상형은 이광수다’라는 질문에 거짓말이라는 판정이 나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SBS ‘런닝맨’ 캡처

촬영을 끝낸 이광수와 이선빈은 스튜디오를 찾았지만 두 사람을 빼고 엔딩을 모두 끝낸 상황이었고 분노하던 이광수는 갑자기 “저희 오늘부터 사귀기로했습니다”라며 “다음 주에 결혼 발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고 폭탄발언을 했다. 이에 이선빈은 치솟는 광대를 감추지 못하고 행복해하는 등 핑크빛 무드로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선빈 표정이 진짜다.. 그럼 이선빈은 이상형이랑 만나는 거네”, “광수가 사귀기로 했습니다 할때 선빈 언니 진짜 행복해보여”, “역시 사랑엔 나이가 없나봐요.. 두 분 행복하게 만나길” 등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의 만남을 축하했다. 

이선빈은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광수를 꼽으며 ‘런닝맨’에 함께 출연하고 싶다는 의사를 내비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실제로 이선빈과 이광수는 ‘런닝맨’에서 첫 만남을 인연을 맺게됐고, 방송에서 심상치않은 기류를 보이던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열애 중이다. 

한편, 이선빈은 올해 나이 26세이며 이광수는 올해 나이 35세로 두 사람은 9살 나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