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319회, “쏘오른다쏘옷” 박나래X화사X화사 35살 생일파티 현장 대공개! ...핸드메이드 ‘C브랜드’ 선물에 탄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8일 방영 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서는 본격적인 일상 관찰에 앞서서 ‘나혼산’이 6개월 동안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1위를 한 사실을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키워드 분석에서는 ‘한혜연’, ‘박나래’, ‘경수진’ 등 여자 회원들이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헨리의 라이딩 선배로 가수 윤도현이 깜짝 출연을 했다. 윤도현은 YB 소속으로 1994년에 데뷔했다. 윤도현은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아내 이미옥 씨는 2살 연상으로 50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3주 만에 다시 함께한 한혜진과 박나래, 그리고 화사의 ‘여은파(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모임이 공개되었다. 여은파는 무려 1년 만에 재결성하게 된 모임으로, 박나래의 생일파티를 함께 했다. 박나래의 생일은 10월 25일이다. 이어서 박나래는 할머니댁에서 만든 ‘비파주’를 꺼내왔다. 그녀는 “술 흘리면 손모가지 나가요”라고 말하며 한혜진에게 국자를 넘겼다.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미국식 홈파티’를 즐기며 박나래는 “마이 네임 이즈 조지나”라고 신호탄을 올렸다. 당시를 회상하며 한혜진은 “어우 코로 나왔잖아 피자가”라고 말하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어서 ‘안동 조씨’ 조지나 다음으로 여은파 멤버들의 영어식 이름 작명이 진행되었다. 한혜진은 ‘청주 사씨 사만다’, 막내 화사는 ‘순흥 마씨 마리아’라고 말하며 서로만의 놀이에 빠졌다. 그 모습에 기안84는 진짜 있는 성씨인지 물었고, 박나래는 안 보이게 한숨을 쉬며 “그냥 하는 말이에요”라고 친절하게 대답해줬다.

이어서 이들은 본격적으로 파티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풍선에 바람을 넣어 장식을 더했다. 장식을 다 하고 나서 계속해서 기념사진을 찍는 이들의 모습에 이시언은 “모여서 사진찍고 이러고만 있어?”라며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박나래는 “지금 전국에 계신 여자 시청자 분들 폭풍공감 하고 계실걸요?”라며 꿋꿋하게 이들의 사진 현장을 소개했다.

이어서 생일 케이크 커팅식을 하기 전, 박나래를 위해 화사는 숫자 ‘35’를 ‘15’로 바꿔주는 열심을 보였다. 이어서 한혜진은 잠시밖에 갔다 오겠다 이야기 했고, 그 말에 박나래는 기대하며 “깜짝 손님 있죠?”라고 물었다. 하지만 한혜진은 “정해인 씨 아니야”라고 말하며 그녀를 말렸다. 그 모습을 보던 이시언은 “이계인 씨 오시는 거 아니야?”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등장한 손님은 바로 기타를 든 달심이었다. 당시를 회상하며 박나래는 “최악이야 진짜”라고 말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을 보던 이시언은 “뭐라고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라고 말하며 씁쓸하게 웃었다. 이후 인터뷰에서 박나래는 “제가 들었던 생일 노래 중에 제일 슬펐어요. 제일 길고. 왜 이렇게 길어 생일 축하 노래가”라고 이야기 하며 너털웃음을 지었다. 이어서 그녀는 한혜진의 생일에 “장구 쳐 줄 거예요. 품바 옷 입고, 강남 한복판에서”라고 노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지는 선물 증정식에서 한혜진은 박나래가 좋아하는 ‘C’브랜드 옷 커버로 리폼한 에코백을 선물했다. 선물을 받자마자 박나래는 “아, C다! 에이C”라고 말하며 화색과 탄식을 번갈아 했다. 이어지는 노란색 쇼핑백에는 바로 ‘인싸 선글라스’였다. 화사의 선물은 글귀가 적힌 핸드메이드 팔찌였다. 증정식을 보던 이시언은 “박나래가 제일 싫어하는 선물이 만든 선물이거든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화사가 준비한 그 글귀는 바로 ‘서른다섯살’이었다. 박나래는 그 글자를 읽자마자 경기를 일으키듯 웃으며 소리를 쳤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안84, 박나래, 이시언, 헨리, 성훈(방성훈), 화사가 출연하고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시작된다.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나이 35세이고, 성훈은 1983년생으로 나이는 37살이다. 이시언은 1982년생으로 나이는 38세이고, 한혜연은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화사는 1995년 생으로 나이는 25세이다. 무지개 회원들 가운데 화사가 나이로 제일 막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