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319회, 박나래 생일파티에 '여은파' 재결성 ...‘글램펑크 룩’의 정석! “무서워서요” 키메라와 닮은 박나래의 복장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8일 방영 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서는 본격적인 일상 관찰에 앞서서 ‘나혼산’이 6개월 동안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1위를 한 사실을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키워드 분석에서는 ‘한혜연’, ‘박나래’, ‘경수진’ 등 여자 회원들이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헨리의 라이딩 선배로 가수 윤도현이 깜짝 출연을 했다. 윤도현은 YB 소속으로 1994년에 데뷔했다. 윤도현은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아내 이미옥 씨는 2살 연상으로 50세이다.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윤도현은 무지개 멤버들의 노래 신청에 “노래 신청받았으니, 이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서 그는 “요즘에 젊은 친구들도 (나혼산을) 많이 보고, 또 꿈이 있었던 중년들도 많이 보고, 꿈 언저리에 내가 서 있을 줄 알고 열심히 살고 있지만 좌절하는 분들에게 오늘 다시 죽고 내일 태어난다고 생각하고, 하루하루 살면 어떨까, 하는 그런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어요”라고 이야기 했다. 윤도현은 ‘생일’ 노래를 부르며 함께 메시지를 전했다.

핸리 다음으로는 3주 만에 다시 함께한 한혜진과 박나래, 그리고 화사의 ‘여은파(여자들의 은밀한 파티)’가 공개되었다. 여은파는 무려 1년 만에 재결성하게 된 모임으로, 박나래의 생일파티를 함께 했다. 박나래의 생일은 10월 25일이다. 그녀는 등장하자마자 생일자인지 벌칙의상인지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였다. 그 모습을 보던 한혜진은 “우와 진짜 세다”라고 말하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박나래는 생일마다 컨셉이 정해져있다고 한다. 이전에는 차이나 드레스, 빈티지 룩이었는데, 올해 생일 컨셉은 탄생 연도인 ‘1980년대’를 기념하는 ‘글램펑크 룩’이라고 한다. 그 모습에 이시언은 “약간 펑크 난 것 같은데”라고 말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글램펑크 룩’은 진한 메이크업과 화려한 프린팅, 반짝이 등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스타일이다. 박나래의 의상을 보던 기안84는 산 것인지 물었지만, 그녀는 당당하게 “제 거예요. 해외 직구 했어요”라고 대답하는 열정을 보였다.

이어서 이시언은 “나 진짜 궁금한 게 있는데. 내가 패션에 대해 잘 몰라서 그런지, 저게 정말 예쁜 건가요?”라고 질문했고, 기안 역시 “진짜 이거 진정성 있게 입은 거예요?”라고 질문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 말에 박나래는 “제가 저 황금 날개 안 올까봐 2주를 기다렸어요”라고 말하며 진심이라고 표현했다. 2주 만에 받은 물건 답게, 그녀가 걸어 다닐 때 마다 황금 망토가 펄럭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박나래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온 손님은 바로 화사와 한혜진이었다. 당시를 회상하며 한혜진은 “뒷모습만 봐도 무서웠어”라고 소개했다. 집에 들어서기에 앞서 두 사람은 “우와 세다”, “우리 너무 얌전하다”라고 말하며 박나래의 의상을 보고 기함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화사와 한혜진의 글램펑크 룩이 평범할 정도로 박나래의 의상은 독보적이었다.

한혜진은 마돈나를 오마주한 의상으로 헤어밴드와 귀걸이, 목걸이, 상의, 장갑과 팔찌까지 신경 쓴 모습이었다. 그 모습을 보던 성훈은 홍두깨 아내와 같은 메이크업 같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화사는 “역시 화사다, 되게 시크하게 예뻤던 것 같고, 나래는 생략하겠습니다. 무서워서요”라고 이야기 했다. 화사 역시 “저는 이 머리에 정말 영혼을 갈아 넣었어요”라고 자신의 의상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안84, 박나래, 이시언, 헨리, 성훈(방성훈), 화사가 출연하고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시작된다.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나이 35세이고, 성훈은 1983년생으로 나이는 37살이다. 이시언은 1982년생으로 나이는 38세이고, 한혜연은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화사는 1995년 생으로 나이는 25세이다. 무지개 회원들 가운데 화사가 나이로 제일 막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