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319회, ‘윤도현 머리숱’ 연신 감탄... “제가 와이프 돼줄게요” 헨리X윤도현 양평까지 56km 자전거 라이딩!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11.08 23: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8일 방영 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서는 본격적인 일상 관찰에 앞서서 ‘나혼산’이 6개월 동안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1위를 한 사실을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키워드 분석에서는 ‘한혜연’, ‘박나래’, ‘경수진’ 등 여자 회원들이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가장 먼저 공개 된 것은 바로 오랜만에 함께 한 헨리의 일상이었다. 그는 뚝섬유원지에서 자전거 라이딩을 하기 위해 준비운동을 하고 있었다. 그는 팔씨름과 허벅지 씨름에서 박나래에게 참패를 겪었던 것을 회상하며 체력과 정신을 기르기 위한 특훈을 하기 위해 나왔다고 한다.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준비운동을 하고 있는 헨리 앞으로, 빠르게 다가온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바로 평소 라이딩을 즐기기로 유명한 윤도현이었다. 헨리는 그를 보자마자 “깜짝이야, 저 모르는 사람인줄 알았어요”라고 말하며 반가움을 표현했다. 그가 등장하자마자 헨리는 ‘나비’를 부르며 함께 맞춰 달라 온 몸으로 요청했다. 결국 윤도현은 같이 해달라라는 헨리의 요청에 두 손 두 발을 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침 스튜디오에서 그 부분을 보고 있던 무지개회원들 사이로 윤도현이 등장해 다들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직접 통기타로 ‘나비’를 연주하며 들어왔고, 헨리는 가장 신난 모습을 보였다. 그는 “형 못 오신다고 했잖아요”라고 말하면서도 함께 해서 좋아하는 마음을 온 몸으로 표현했다. 이어서 착석한 윤도현을 향해 박나래는 “이게 무슨 4D방송도 아니고, 저 안에서 보던 게 다 튀어 나오는 구나”라고 이야기 하면서 이전에 홍현희와 이홍기가 등장했던 일화를 이야기 했다.

윤도현과 헨리가 함께 하게 될 이날의 라이딩은 무려 56km라이딩으로 양평까지 가는 장거리 코스였다. 실내 스케이트장 까지 자전거를 타고 가서, 스케이트보드 특훈까지 계획되어 있는 것이다. 과연 헨리는 무사히 윤도현과의 특훈을 마칠 수 있게 될까. 하지만 헨리는 윤도현이 계단으로 라이딩을 하는 모습을 그대로 따라하고 싶어 바로 움직이는 모습을 보였다.

그 모습에 윤도현은 놀라며 “뭐든지 단계별로 연습을 하면, 다치질 않는데, 한 번 딱 다쳐 놓잖아? 그러면 봐봐, 생각해봐 자전거를 몇 달을 못 타”라고 말하면서 말렸다. 그 모습에 박나래는 “진짜 애 가르치듯이 하시네”라고 말하며 감탄했다. 이에 헨리는 “같이 있으면 계속 심쿵심쿵 감동을 받아요”라고 윤도현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

그 말에 윤도현은 “저는 받아준다는 생각은 해 본 적 없고요, 같이 재밌게 논다고 생각해서. 제가 받아준다는 생각은 한 번도 못 해 봤어요”라고 이야기 했다. 헨리는 출발한지 5분도 안 되어 “형, 얼마나 남았어요?”라고 여러번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이대로 무사히 56km라이딩을 마칠 수 있게 될까. 윤도현은 라이딩 매니아답게 전국 투어를 다닐 때 꼭 자전거를 챙겨서, 라이딩을 즐긴다고 한다. 이날 그가 가져온 자전거는 산악자전거라서 일반 도로에서 더 다루기 어려운 것이라고 한다.

무지개 회원 중 이시언은 MTB(산악자전거)를 타고 인천 아라뱃길에서 부산까지 총 600km를 3박 4일 만에 돌파한 이력이 있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 무지개 멤버들은 윤도현에게 ‘머리숱’이 많다고 말하며 연신 감탄했다. 윤도현은 YB 소속으로 1994년에 데뷔했다. 윤도현은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아내 이미옥 씨는 2살 연상으로 50세이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안84, 박나래, 이시언, 헨리, 성훈(방성훈), 화사가 출연하고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시작된다.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나이 35세이고, 성훈은 1983년생으로 나이는 37살이다. 이시언은 1982년생으로 나이는 38세이고, 한혜연은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화사는 1995년 생으로 나이는 25세이다. 무지개 회원들 가운데 화사가 나이로 제일 막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