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날 녹여주오’ 지창욱-원진아, 서로 닮아가는 ‘찬란 커플♥’ 케미…“손 안 놓아”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1.08 22: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날 녹여주오’ 지창욱, 원진아가 메이킹 필름에서도 숨길 수 없는 케미를 보여줬다.

7일 네이버tv를 공개된 tvN ‘날 녹여주오’ 메이킹에서는 장꾸력(장난꾸러기력)도 점점 닮아가는 지창욱과 원진아의 모습이 공개됐다.

tvN ’날 녹여주오’ 메이킹 영상 캡처
tvN ’날 녹여주오’ 메이킹 영상 캡처

공개된 영상 속 지창욱과 원진아는 꽁냥케미를 발산했다. 스케이트를 타지 못하는 원진아에게 먼저 다가가 손을 잡아주고 함께해주는 지창욱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됐다. 촬영이 끝난 이후에도 손을 잡으며 함께 스케이트를 타는 모습 또한 찬란커플의 꽁냥케미를 제대로 보여줬다.

카메라 뒤에서는 장난꾸러기 마동찬으로 돌아오는 지창욱은 병원 씬에서 원진아에게 계속해서 장난을 쳤다. 손목을 잡고 장난치며 “떼치”를 한다거나 원진아의 팔목 분장을 지우는 등 유쾌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시청자들은 “장꾸 마동찬 너무 귀여워~ 동찬이 스케이트도 잘타네~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찬란이들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너무 귀엽다구ㅠㅠㅠㅠㅠㅠ”, “누구라도 뺏고싶은 남자래 동찬이... 팬이 너어어무 많아요”등 지창욱과 원진아의 케미에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지창욱, 원진아, 윤세아 주연의 ‘날 녹여주오’는 총 16부작으로 JTBC 인기드라마 ‘품위있는 그녀’(2017)의 백미경 작가가 극본을 맡아 화제가 됐다.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날 녹여주오’의 후속으로는 현신, 손예진, 서지혜 등 역대급 출연진들과 박지은 작가가 합을 맞춘 ‘사랑의 불시착’이 방영될 예정이다. 

tvN ’날 녹여주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