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서유기7’, 본방사수 이벤트 진행 ‘상품 뭐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신서유기7’이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오후 tvN ‘신서유기7’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도사들을 떠나보내며..farewell for dosa 오늘 심포지엄을 마친 도사들의 마지막을 기념(?)하여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이번주 신서유기7 본방을 시청하면서 우리 도사들의 마지막 모습을 인증샷으로 남겨주세요. #신서유기도사본방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해주신분들 중 총 6명을 선정하여 아주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늘 그렇듯 원하는 상품을 본문에 적어주면 더 좋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벤트가 공지됐다.

tvN ‘신서유기7’ 공식 인스타그램
tvN ‘신서유기7’ 공식 인스타그램

총 6명에게 증정하는 상품은 강묘한과 함께한 묘한이 인형과 그의 싸인, 무릎팍동자의 싸인이 적힌 부적, 은달프스러운 반지와 싸인이 담긴 택, 조지니가 튀어나올 것 같으나 램프와 그의 싸인, 송무도사 미니 머리띠와 김장철 무 한박스 그리고 그의 싸인, 피추도사 미니 머리띠와 김장철 배추 한박스 그리고 그의 싸인이다. 참여 기간은 8일부터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8일 개별 DM으로 발표된다.

tvN 측은 “신서유기본방세끼 당첨자는 DM 전달드렸습니다. 유튜브, 티빙이 아닌 TV본방 인증만 해당됩니다. 신서유기 본방 화면이 사진 내에 보여야 합니다. 단순 스크린샷 캡쳐는 참여가 어렵습니다. 당첨자는 개별적으로 DM 드릴 예정입니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은 참여가 어렵습니다”라는 공지를 덧붙였다.

한편 tvN ‘신서유기7’ 3회는 8일 오후 9시 10분부터 방송되고 있으며. 재방송은 다음 날인 9일 오전 1시 50분, 11시 20분 시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