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꽃길만 걸어요’ 최윤소, 하나음료 공모전 당선 김이경과 새 옷 사 입고 면접보러 가다가 설정환 차에 물세례 받고 ‘깜놀’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08 21: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꽃길만 걸어요’에서는 최윤소가 하나음료 공모전에 당선되고 동생 김이경과 옷을 사입고 면접을 보러가다가 설정환과 또다시 악연이 시작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8일 방송된 KBS1 ‘꽃길만 걸어요’에서는 여원(최윤소)이 하나음료 공모전에 당선됐다는 전화를 받게 되고 면접을 보기로 했다.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천동(설정환)은 카페에서 다른 고객과 싸우는 수지(정유민)를 들쳐 매고 밖으로 나왔는데 수지(정유민)는 아버지 병래(선우재덕)에게 팝아티스트가 되겠다는 자신의 꿈에 반대를 하며 야단을 맞았고 쇼핑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한 카페에서 다른 여자 고객에게 음료수를 쏟자 사과 대신 돈을 뿌리며 문제를 일으켰다. 

천동(설정환)은 바쁜 지훈 대신에 해결을 하러 왔고 천동이 고객에게 고개를 숙이며 사과를 했고 밖으로 나온 수지는 천동의 따귀를 때렸고 뒤늦게 달려온 지훈에게 천동에 대해 말했다. 수지는 지훈에게 “내가 이 자식 때문에 얼마나 망신을 당했는지 알아”라고 분노했고 천동은 화를 내며 “잘못을 했으면 사과하는게 당연하다”고 받아쳤다.

이후 지훈에게 끌려 간 수지는 아버지 병래(선우재덕)와 엄마 윤경(김경숙)앞에서 “오빠는 왜 자꾸 그 자식 편을 들어”라고 하며 천동을 감싸는 지훈을 얘기했다. 하지만 병래는 지훈에게 “딸 수지 때문에 힘들겠지만 믿음직스럽다”는 칭찬을 했다. 

또한 지영(정소영)은 애견카페 보증금을 올려줘야하는 가운데 친정에 살겠다고 선언했다. 지영(정소영)은 남편 동우(임지규)가 죽은지 1년이 지나도록 시어머니 왕꼰닙(양희경)과 같이 살고 있는 여원(최윤소)와 꼰닙(양희경)에게 “우리 여기 들어와 살려고”라고 선언했다. 

여주(김이경)은 언니 여원(최윤소)의 시동생 이남(나인우)와 배달 라이더로 일하는 직장에서 신경전을 이어갔다. 여주는 배달 콜을 수시로 가로채는 이남을 치며 “사돈만 아니었으면 진작에 묵사발 만들어놨어”라고 했고 이남도 여주에게 “야 너 말 다했냐?”라고 화를 내며 티격태격한 모습을 보였다. 

또 천동은 부품을 구하지 못해 수리가 힘들다는 여원(최윤소)의 고장난 시계를 고쳐 돌려주게 됐고 기뻐하는 여원을 보고 마음이 두근 거림을 느끼게 됐다. 

하지만 이후 여원(최윤소)가 하나음료의 공모전에 당선되고 면접을 보러오게 됐고 천동의 차가 물웅덩이를 지나면서 여원에게 물벼락 세례를 하게 되면서 여원과 천동의 또다른 악연이 시작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주부 강여원(최윤소)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설정환)의 심장이 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이다. 

강여원 역에(최윤소), 봉천동 역에 (설정환), 김지훈 역에 (심지호), 황수지 역에 (정유민), 왕꼰닙 역에 (양희경), 황병래 역에 (선우재덕), 강규철 역에(김규철), 구윤경 역에 (경숙), 남일남 역에 (조희봉), 남지영 역에 (정소영), 장상문 역에 (류담), 남이남 역에 (나인우), 봉선화 역에 (이유진)이 출연했다. 

또한 ‘꽃길만 걸어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20부작으로 알려졌고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1‘꽃길만 걸어요’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1‘꽃길만 걸어요’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