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최고의 결혼’ 박시연-배수빈, 간판 앵커 포스 물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박시연과 배수빈이 앨리트 앵커로 완벽 변신했다.
 
두 사람은 서울 광화문 태평로1가 조선일보 사옥에서 진행된 TV조선 미니시리즈 ‘최고의 결혼’(극본 고윤희, 연출 오종록, 제작 씨스토리) 촬영에서 현직 아나운서를 방불케 하는 수준급 실력을 선보였다. 
 
‘최고의 결혼’ 박시연-배수빈 / 씨스토리
‘최고의 결혼’ 박시연-배수빈 / 씨스토리

공개된 사진 속 박시연과 배수빈은 신뢰를 주는 단정한 블랙정장을 입고 뉴스데스크 앞에선 모습이다. 박시연은 당차고 지적인 최고의 아나운서로, 배수빈은 온화하고 능청맞은 엘리트 앵커로 완벽 변신해 벌써부터 두 사람이 보여줄 아나운서 연기에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박시연은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는 다홍빛 시스루 상의에 베이비 핑크톤의 재킷을 매치해 당당하고 매력적인 아나운서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는 아나운서는 단아하고 정형화된 의상만 고집한다는 편견을 깨고, 자신의 개성과 매력을 부각하는 의상도 얼마든지 소화 가능한 요즘 아나운서들의 모습을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
 
극 중 박시연이 맡은 차기영은 전 국민의 주목을 받는 뉴스앵커에서 스스로 비(非)혼모를 선택해 하루아침에 나락으로 떨어지는 인물로, 배수빈이 맡은 능력있는 앵커맨으로 주변인들의촉망을 받는 냉철하고 이성적인 엘리트 조은차와 대립구도를 형성한다. 
 
‘최고의 결혼’ 박시연 / 씨스토리
‘최고의 결혼’ 박시연 / 씨스토리

제작사 측에 따르면 “박시연과 배수빈은 아나운서 스타일 연출은 물론 완벽한 아나운싱으로 엘리트 앵커 연기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며 “본 방송이 공개되면 현직 아나운서조차 깜짝 놀랄 박시연과 배수빈의 또다른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미니시리즈‘최고의 결혼’은 자발적 선택에 의해 비혼모가 된 한 여자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