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요일 예능] 8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 순위는?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1.08 19: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8일 금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전국 시청률 9.4%로 지상파 예능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전국 시청률 7.7%를 기록한 KBS1 ‘TV는 사랑을 싣고’가 이었다.

tvN ‘신서유기7’은 전국 시청률 6.6%로 케이블 종합 1위를 기록했으며, 그 뒤는 전국 시청률 4.4%를 기록한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이었다.

JTBC ‘비긴어게인3’은 전국 시청률 3.9%로 종편 예능 1위에 올랐으며, 그 뒤는 전국 시청률 2.4%를 기록한 MBN ‘모던패밀리’가 이었다.

시청률은 11월 1일 닐슨코리아 기준. 

11월 8일 예능 프로그램
11월 8일 예능 프로그램

오후 5시 방송된 KBS2 ‘뮤직뱅크’(0.6%)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는 고품격 가요 쇼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 20분 방송되는 XtvN, tvN ‘노래에 반하다’(0.8%)는 서로의 모습을 보지 못한 채 목소리만으로 교감하던 남녀가 듀엣 공연에서 처음 서로의 모습을 확인, 매칭에 성공한 커플끼리의 듀엣 공연을 통해 최고의 커플을 가리는 블라인드 듀엣 로맨스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KBS1 ‘TV는 사랑을 싣고’(7.7%)는 추억 속의 주인공 또는 평소에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주인공을 찾아 만나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되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0.6%)은 소문난 맛집은  이미 가볼 만큼 가봤고 먹을 만큼 먹어봤다. 먹어 본 사람이 제대로 된 맛을 아는 법. 맛 좀 아는 녀석들의 친절한 고급 먹방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되는 Mnet ‘썸바디2’는 다시 한번 설렘이 춤출 시간, 춤 愛 빠진 댄서들의 짙은 사랑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연예가중계’(4.5%)는 한 주간의 연예계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온스타일, 올리브 ‘겟잇뷰티 2019’는 쏟아지는 1등 화장품, 검증되지 않은 뷰티팁, 난립하는 과대광고까지 그야말로 뷰티 정보 과잉의 시대, 수많은 정보 사이에서 어떤 것이 진짜인지 알 수 없을 때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3.9%)은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되는 tvN ‘신서유기7’(6.6%)은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sky Drama, 채널A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0.5%)은 영화 속 쓸데없지만 알고 보면 재미있는 온갖 TMI(Too Much Information)를 파헤치는 신개념 무비 인포테인먼트 토크쇼로, 몰라도 사는 데 전혀 지장 없는 영화 속 TMI를 집요하게 발굴해 잡지식을 쌓아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4.8%)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4.0%)는 교육비는 반으로 줄이고, 교육 효과는 배 이상 높이는 에듀 버라이어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4.4%)는 신서유기 경품뽑기로 시작돼 수도를 모른다는 이유로 갑자기 아이슬란드로 떠나 삼시세끼를 하게 된 수근이 세끼, 지원이 세끼 앞에 펼쳐질 기상천외한 이야기들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모던패밀리’(2.4%)는 갓 살림을 차리기 시작한 신혼부부부터 결혼 생활을 마친 졸혼 가정까지,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 스타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색색깔깔 가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9.4%)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전 12시 25분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1.0%)은 라이브계의 버라이어티,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다.

오전 12시 45분 방송되는 KBS1 ‘한국영화 100년 더 클래식’(0.6%)은 2019년 한국영화 탄생 100년을 맞이해 한국영화사의 기념비적 작품을 시청자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