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 라비, '1박 2일' 출연→ 신보 '리미트리스(LIMITLESS)' 공개…'원식이는 열일ing'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1.08 19: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빅스(VIXX) 라비가 신곡을 발매했다.
 
8일 오후 6시 라비는 자신의 세 번째 EP '리미트리스(LIMITLESS)' PART.1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EP 'LIMITLESS'는 힙합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스스로에게 한계가 없음을 확신하는 라비의 자신감이 느껴지는 앨범이다. 이전에 라비가 믹스테잎이나 두 번째 EP '룩북(R.OOK BOOK)'에서 자주 선보였던 팝적인 분위기와는 다른 사운드를 제공한다.
 
그루블린 레이블
그루블린 레이블
 
특히 이번 앨범에는 자신이 수장인 힙합레이블 그루블린 소속의 래퍼 콜드베이(Cold Bay), 시도(Xydo), 칠린호미(Chillin Homie)가 지원사격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라비의 세 번째 EP 타이틀곡은 앨범과 동명인 'LIMITLESS'로 대세 래퍼 식케이(Sik-K)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곡에는 자신감으로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중독성있는 훅과 라비, 식케이의 벌스가 매력적인 노래다.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NZT', 'VENON', 'ZOMBIE', 'BADA$$', 'BRAG'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라비는 이번 Part.1에 이어 22일 Part.2를 발매할 예정이다. Part.2는 1과 달리 몽환적이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들로 채워있다.
 
한편 라비는 12월 8일 첫방송을 앞둔 KBS2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의 새로운 시즌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해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그와 함께 김종민, 연정훈, 김선호, 문세윤, 딘딘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라비의 신보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또한 그루블린 공식 유튜브에서 만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