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2의 송가인 발굴되나…‘미스터 트롯’ 티저 영상 공개에 네티즌 ‘시끌’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1.08 17: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이 첫 번째 참가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일 TV조선 ‘미스터 트롯’의 공식 네이버 TV 계정에는 ‘여심을 훔칠 트롯맨을 찾아라! 미스터 트롯 티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재치 넘치는 분위기로 꾸며졌다. 참가자로 보이는 이들은 머리를 넘기고, 느끼하게 혀를 핥거나, 독특한 포즈를 취하는 등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2020년 트롯판의 신기원. 여심을 훔칠 트롯맨을 찾아라 불타오르는 남자들의 열정”이라는 문구가 나오며 기대감을 더했다. 참가자들은 옷을 찢으며 숨겨진 복근을 자랑하고 춤을 열정적으로 추는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냈다.  

TV조선 '미스터 트롯' 티저 영상 캡처
TV조선 '미스터 트롯' 티저 영상 캡처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내가 생각한 느낌은 아닌 듯” “방송하면 대박 날 듯” “방송해봐야 알지” “좀 부담스럽다” “나는 재밌어 보이는데” “의도한 거 아니야?” 등 여러 의견을 내고 있다.

‘미스터 트롯’은 이듬해 1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일찍이 전국 40여 개 도시 투어를 예고해 주목받았다. TV조선 측은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 이후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한 ‘미스트롯’의 흥행 돌풍으로 방송 전부터 프로덕션 및 공연제작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고 한다. 

이번 ‘미스터 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이선희, 임재범 등의 대형 가수들의 콘서트를 제작, 기획한 ㈜쇼플레이와 계약을 체결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제2의 송가인을 배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 ‘미스터 트롯’은 이듬해 1월 2일 첫 방송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