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명스마트라이프'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정답은?…'삼성 가전 매장 최대 구매 지원 금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대명 스마트라이프 관련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가 공개돼 화제다. 

8일 오후 4시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본퀴즈는 "전국의 삼성디지털프라자 및 홈플러스 삼성 가전 매장에서 원하는 전자제품 구매 시 가입할 수 있는 대명 스마트라이프2구좌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최대 가전 구매 지원 금액(만기 해약 또는 서비스 이용 시)은?”이다.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대명스마트라이프'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대명 스마트라이프 오후 4시 문제 정답은 '200만원' 이다. 

오퀴즈
오퀴즈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또는 홈플러스 삼성가전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삼성가전제품에 대해 1인당 최대 200만원(2구좌 가입 시)의 구매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대명아임레디의 대표상품이다.

해외여행, 크루즈여행, 상조, 골프 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가입 가능하며, 원하는 시점에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다. 만약 만기까지 상품을 유지하다가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고 해약할 경우, 가전 지원금을 포함한 납입금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어 신개념 구매 지원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명아임레디는 '혜택 총결산 이벤트'라는 타이틀로 10월~11월 두 달간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11월 8일에는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OK캐쉬백 O퀴즈 이벤트와 더불어 타임어택 이벤트를 진행해 삼성 최신가전 5종을 비롯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 GS25편의점 상품권 등 총 5,555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10월~11월 대명스마트라이프 가입자를 대상으로 1등 5명에게 호주여행패키지 경품을, 2등 30명에게 소노호텔앤리조트(구 대명리조트) 객실초청권 1매를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는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정답자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