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플레이’ 하성운, 재방송 부르는 시청률 견인차…귀염뽀쟉 부리입 비하인드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1.08 14: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위플레이’ 하성운이 사랑스러운 부리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8일 sky드라마 공식 트위터 계정에 “빵야빵야 놀이를 했던 이유가 진짜 빵야빵야 된거야? 그런데 입은 왜 때문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모자 위에 헬멧을 착용한 하성운이 버클을 풀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입을 삐죽 내민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하성운 특유의 무결점 피부도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팬들은 “토요일 오후 6시만 오기를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어요” “하서운 왜 이렇게 자꾸 귀여운 거죠” “완전 아기 강아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ky드라마 공식 트위터 계정
sky드라마 공식 트위터 계정

1994년생으로 올해 26세인 하성운은 2014년 핫샷으로 데뷔했다. 그는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 2’에 출연해 워너원의 멤버로 발탁됐다. 

워너원 활동이 끝난 후 하성운은 지난 6월 미니앨범 ‘라이딩 (Riding)’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BXXX’로 컴백해 타이틀곡 ‘블루(BLUE)’로 활동을 이어갔다.

하성운은 현재 ‘위플레이’ ‘다함께 차차차’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를 통해 DJ로도 변신했다. 

특히 ‘위플레이’는 TV 화제성 분석회사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10월 다섯째 주 토요일 예능 화제성 1위를 차지했으며, ‘위플레이’에 출연 중인 하성운은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올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과시 중이다. 

하성운이 출연하는 ‘위플레이’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sky드라마에서 방영되며 하성운,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등이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