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혜수, ’맥주 광고모델에 가장 잘 어울리는 시원한 ★’ 1위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1.08 13: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영화배우 김혜수가 ’맥주 광고모델에 가장 잘 어울리는 시원한 스타’ 1위에 꼽혔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 측은 ‘맥주 광고모델에 가장 잘 어울리는 시원한 스타는?’의 랭킹 순위를 공개했다. 해당 투표는 11월 1주차인 지난달 27일부터 2일까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익사이팅 디씨
익사이팅 디씨

김혜수는 총 16.8%의 득표율을 받으며 랭킹 1위에 등극했다. 이어 설현, 시원, 조인성 등의 스타가 차례로 순위권에 안착했다. 그의 투표 매력순위는 ‘섹시한’, ‘멋있다’, ‘건강미’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혜수는 1986년 영화 '깜보'로 처음 데뷔했다. 하이틴 스타 시절부터 데뷔 후 30여년이 지난 현재까지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중 한명이다. 

김혜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혜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여러 히트작을 배출한 그는 ‘타짜’, ‘도둑들’, ‘직장의 신’, ‘차이나타운’, ‘굿바이 싱글‘ 등에 출연하며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는 명품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김혜수는 1993년 제 14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MC로 활약한 후 26회째 청룡과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제40회 청룡영화상 역시 유연석과 함께 MC를 맡아 활약할 예정. 

한편 김혜수는 오는 2020년 영화 ‘내가 죽던 날’과 드라마 ‘하이에나’ 등에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