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브이아이피’(VIP) 장나라-이청아, 나이 무색한 두 여자의 투샷…“현아와 정선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드라마 ‘브이아이피’(VIP) 속 장나라와 이청아의 케미 가득한 투샷이 눈길을 끈다. 

8일 장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아와 정선이. 이청아와 장나라 #드라마vip#vip#브이아이피#이청아#장나라 참 따뜻하고 멋있는 청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와 장나라는 촬영 중 벤치에 앉아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 바라만 봐도 눈호강하는 두 여자의 케미와 장나라의 애정 가득한 멘트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예쁜 사람들끼리 닮나봐요”, “사진만 봐도 너무 따뜻하다”, “두 분 다 멋있어요♥ 촬영 화이팅입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한 장나라는 인형처럼 커다란 눈망울에 작은 얼굴, 그리고 가창력까지 겸비해 데뷔와 동시에 주목받기 시작했다. 데뷔 후 ‘Sweet Dream’, ‘그게 정말이니’, ‘나도 여자랍니다’ 등을 히트시키며 대세 반열에 올랐다. 

이후에도 다양한 음원을 발매, 열일행보를 이어가던 장나라는 2002년 브라운관 데뷔작인 ‘명랑소녀 성공기’까지 성공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차기작으로 ‘내 사랑 팥쥐’, ‘사랑을 할거야’ 등에 출연한 그는 ‘순백지련’, ‘장미저택’에서 얼굴을 비추는 등 중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쳤다. 

최근 종영한 ‘황후의 품격’에서 신성록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유종의 미를 거둔 장나라는 차기작으로 이상윤과 ‘VIP’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상윤과 장나라가 출연하는 ‘VIP’는 더보기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한편, 장나라는 올해 나이 39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