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캐처2' 김소영-장연우, 최종 커플 결과 문제 無…끈끈한 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러브캐처2' 출신 김소영과 장연우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2일 김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여누 따라하디마로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소영과 장연우가 담겼다. 두 사람은 똑같은 표정과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한 모습이다. 연인처럼 달달한 케미스트리를 뽐내는 투 샷이 시선을 모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잘 어울려요", "두 분 사귀면 안되나요", "러브캐처 보고 반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소영-장연우 / 김소영 인스타그램
김소영-장연우 / 김소영 인스타그램
김소영-장연우 / 김소영 인스타그램
김소영-장연우 / 김소영 인스타그램

김소영과 장연우는 지난달 10일 종영한 Mnet '러브캐처2'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러브캐처2'는 운명적 사랑을 찾기 위해 찾아온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목적으로 출연한 머니캐처의 아슬아슬한 심리 게임을 담은 로맨스 추리 프로그램.

김소영과 장연우의 정체는 각각 머니캐처와 러브캐처였다. 김소영은 러브캐처인 장연우의 선택을 받아 우승 상금 5,000만원을 차지했다.

그러나 미안함에 눈물을 보였고 이에 장연우는 "사실 원래 머니였어. 이제 덜 미안하나?"라고 배려심 깊은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러브캐처2' 출연진은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SNS에 만남 인증샷을 올리며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