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원효♥심진화, 시험관 시술 후 관심 집중 '아기 향한 간절한 바램'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1.08 11: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아빠본색' 심진화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7일 심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귀걸이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진화는 반쯤 눈을 내리깐 채 화려한 귀걸이를 자랑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후 날이 갈수록 예뻐지는 그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넘나 이쁩니다", "순간 다른사람인줄알았어용"등의 반응을 보였다.

심진화 인스타그램
심진화 인스타그램

지난 10월 27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배아 이식을 한 김원효-심진화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2011년 결혼해 아기를 갖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 두 사람은 이른 아침부터 배아 이식을 위해 산부인과를 찾았다. 심진화는 난자 채취 이후 마음이 힘들었음을 고백하며, 이날 또한 극도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식 후 배아 사진을 받은 심진화는 사진에서 눈을 떼지 못한다. 그녀는 배아 3개에 이름까지 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시청자들 또한 심진화의 임신 성공을 기원하며 한마음으로 응원했다. 

한편 심진화·김원효 부부가 출연하는 채널A '아빠본색'은 꾸밈없는 아빠들의 리얼한 일상 관찰과 스튜디오에서의 허심탄회한 공감 토크를 통해 지금까지 예능에서 외면받았던 '아빠', '가장'에 대한 이야기를 정면으로 다루고 말하지 못했던 그들의 속마음까지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